special tightening

조회수: 871
10월 20, 2021

에디터 이주이 | 어시스턴트 배시현 | photographed by park jae yong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그동안 관리에 소홀했던 피부에 적신호가 켜졌지만, 바쁜 일상으로 차일피일 관리를 미루고 있다면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추천한다. 떨어진 피부 탄력을 되찾아줄 효과적인 실큰의 홈 뷰티 디바이스 듀오.





건강한 피부 케어의 시작, 모공 관리
다이어트와 피부 관리의 공통점은 채우기 전 잘 비워내야 한다는 것이다. 화장품 사용 시에도 각질이 제대로 제거되지 않거나 유효 성분이 통과해야 할 모공이 깨끗하지 않다면 트러블이 일어나는 것은 물론 피부 노화를 피할 수 없을 것. 자극만 남기고 효과는 미미한 제품보다는 홈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해 보다 확실하게 모공을 관리할 것을 추천한다. 실큰 레빗 프레스티지는 다이아몬드 팁을 이용해 정밀하게 각질을 제거해 피붓결을 매끄럽게 해주며, 피지와 노폐물을 흡입해 모공 관리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다. 필요에 따라 네 가지 타입의 팁을 골라 원하는 부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LED 화면에 사용 부위 및 시간이 표시되어 혼자서도 쉽고 편리하게 각질과 모공을 관리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19만8천원.
늘어지는 환절기 피부 솔루션
피부에 적신호가 켜지기 쉬운 계절, 가을. 특히 한 해의 마무리를 준비할 시기인 이 계절을 잘 보내야 내년에 한 살 더 어려진 피부를 만날 수 있다.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것을 느끼는 기준이 되는 페이스라인. 턱 라인이 무너지는 느낌이 드는 순간이 보다 효과적이고 본격적인 대비책이 필요한 때다. 추천하는 제품은 고주파 피부 관리기 실큰 페이스타이트 3.0. 피부과에 가는 번거로움을 덜어주며 화장품만으로는 어딘가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다. 피부 속 탄력을 채우고 주름 완화 및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와 콜라겐 생성,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LED 레드라이트, 그리고 이 레드라이트를 피부 속 진피층까지 도달시키는 열에너지까지, 세 가지 기능을 동시에 사용해 떨어진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회복시키고 무너진 페이스라인을 원래 상태로 되돌리는 데 도움을 준다. 유·무선 듀얼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집 안 어디에 두어도 이질감 없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췄다. 최근 피부과에서 3대 리프팅 시술로 꼽히는 인모드 레이저 리프팅 기기를 생산하는 인모드사를 계열사로 둔 실큰 제품인 만큼 효과가 보장된다고 할 수 있다. 겨울이 다가오기 전 실큰 페이스타이트 3.0으로 한 층 더 탄탄한 피부에 도전해보자. 제품 가격은 55만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