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 Skin

조회수: 4271
3월 04, 2015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스킨케어 과학과 빛에 대한 열망이 완성한 자외선 차단제와 라이트닝 CC 크림. 밝고 화사한 순수 광채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에 대한 여자들의 소망은 입생로랑 뷰티를 만나 현실이 된다.

빛의 마법으로 완성한 완벽한 광채 베이스

프랑스 시인이자 극작가인 클라우델은 “빛을 창조하는 것은 금을 만드는 것보다 어려운 일이다”라는 명언을 남겼다. 이 ‘빛’이라는 키워드는 최근 스킨케어는 물론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만들 때 모든 브랜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화두다. 투명하고 광채 넘치는 피부는 결국 스스로 빛을 발하는 피부이기 때문이다. 단순히 메이크업 제품을 이용해 피부를 정돈할 수는 있겠지만, 피부 속에서부터 우러나오는 순수한 광채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더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입생로랑 뷰티는 피부 속에서부터 나오는 럭셔리하고 우아한 순수 광채를 유지하는 꽤나 효과적인 방법을 알고 있다. 잃어버린 빛을 되찾아 눈부신 순수 광채를 표현하고,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를 보호하는 입생로랑의 라이트닝은 빛의 혁명이자 오트 쿠튀르라고 할 수 있다. 22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전설적인 컨실러 ‘뚜쉬 에끌라’로 이미 빛의 마법의 결정체를 보여준 바 있고, 입생로랑 뷰티의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컬렉션에서 빛은 너무나도 중요한 요소다. 모든 여성들은 본래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지니고 태어나지만, 자외선과 공해, 시간의 공격을 받으면 여지없이 무너지고 만다. 따라서 요즘 여성들은 ‘스스로 빛나는 피부’ 를 얻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와 베이스 제품을 더욱 명확한 기준 아래 선택하게 된다. 확실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기본이고, 피부를 맑아 보이게 하면서도 잡티를 자연스럽게 가려주는 데다, 화이트닝 기능까지 갖추어야 까다로운 한국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립스틱부터 파운데이션은 물론 스킨케어 분야까지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입생로랑 뷰티는 ‘라이트닝 케어(lightning care)’ 라는 슬로건 아래 획기적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바로 피부 톤과 피붓결을 즉각적으로 교정해주는 ‘리세팅 테크놀로지’로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세 가지 빛의 프리즘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 포에버 라이트 크리에이터 라이트닝 CC크림과 자외선과 공기 중의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의 순수 광채를 보호해주는 라이트닝 광채 베이스 UV 프로텍션이다.

운명을 바꾸는 라이트닝 CC크림과 라이트닝 UV 프로텍션

수많은 여성들이 열광하는 스스로 빛나는 피부, 라이트닝이라는 새로운 트렌드 속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올리고 있는 입생로랑 뷰티에서 가장 자신 있게 선보이는 포에버 라이트 크리에이터 라이트닝 CC크림은 짧게 ‘라이트닝 CC’로 불릴 만큼 피부에 순수 광채를 선사하는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피붓결이 균일하게 반사되도록 해 결점이나 칙칙함이 없는 투명하고 화사한 ‘순수한 피붓결’ 을 만들어준다. 칙칙하고 창백한 피부에는 로즈 광채를 선사하는 로즈 컬러, 피부 톤이 고르지 않다면 골드빛의 아프리콧 컬러, 피부 톤이 노랗고 혈색이 좋지 않다면 라벤더 컬러가 잘 맞는다.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주름 개선 기능성까지 갖춘 똑똑한 CC크림이라는 점도 매력적이다.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을 소량으로도 커버할 수 있고 잡티를 자연스럽게 잡아주는 것은 물론이다.
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베이스 제품을 찾고 있다면 포에버 라이트 크리에이터 UV 프로텍션 SPF 50 PA+++을 추천한다. 일단 자외선 차단 분야에서 독보적인 노하우와 특허를 보유한 로레알 그룹의 브랜드이니만큼 자외선 차단 효과는 확실하다. 텍스처 역시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밀리지 않아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또 안티-폴루션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만드는데, 미세 먼지나 공기 속의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입생로랑 뷰티의 스킨케어 제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성분인 글리칸 액티프WT™를 함유해 주름까지 개선하니 이보다 기능이 많은 자외선 차단 제품을 찾기 어려울 정도다. 여성의 얼굴에 순수광채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입생로랑의 집념, 혁신적인 차세대 미래 피부 과학의 랑데부로 탄생한 입생로랑 포에버 라이트 크리에이터의 두 가지 라이트닝 베이스는 눈부시고 럭셔리한 순수 광채를 여성들의 피부에 더하는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다. 입생로랑 라이트닝 CC크림 40g 7만원, 라이트닝 UV 프로텍션 SPF 50 PA+++ 30ml 7만원대.


문의 080-347-0089

Pure Skin”에 대한 1개의 생각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