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exceptional

조회수: 948
12월 16, 2022

객원 에디터 이혜미 | 모델 박지혜(에스팀) | 헤어 안미연 | 메이크업 김부성 | photographed by jang duk hwa

유려한 선을 타고 흐르는 신비로운 색과 빛의 향연. 모방할 수 없는 독보적 아름다움을 지닌 포멜라토의 주얼리 컬렉션.


볼드한 후프 펜던트를 길게 늘어뜨린 형태의 이코니카 이어링. 로즈 골드 소재로 총 0.8캐럿에 달하는 26개의 다이아몬드로 장식했다. 오른손 검지에 레이어링한 2개의 로즈 골드 링 모두 이코니카 컬렉션으로 아래에 착용한 모델의 경우 총 1.1캐럿에 달하는 38개의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해 화사하다. 같은 손 중지에 착용한 이코니카 링은 로즈 골드 보디 위 기하학적 모티브를 따라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반대편에 착용한 로즈 골드 소재의 이코니카 링은 총 1.9캐럿에 달하는 다채로운 컬러 스톤으로 장식해 사랑스러운 무드가 특징이다. 모두 가격 미정 포멜라토.


실크 드레스 존스.
크고 작은 링크가 연결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하우스 고유의 골드 세공 기술이 돋보이는 로즈 골드 네크리스 미디엄 모델. 총 4.2캐럿에 달하는 1백41개의 브라운·화이트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사비아 원형 펜던트와 함께 연출해 극도로 화려하다. 같이 레이어링한 길이 1백10cm의 로즈 골드 네크리스 롱 모델은 대담하고 관능적인 무드를 배가한다. 모두 가격 미정 포멜라토.


리브드 니트 드레스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완벽히 면을 맞대고 붙어 있는 화이트 토파즈와 머더오브펄 장식의 더블 드롭 누도 이어링. 총 22.72캐럿에 달하는 2개의 화이트 토파즈와 2개의 머더오브펄, 총 14캐럿에 달하는 2개의 화이트 토파즈와 2개의 머더오브펄을 양쪽에 세팅했다. 로즈 골드 소재로 후프를 따라 총 0.2캐럿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총 11.4캐럿에 달하는 화이트 토파즈 & 머더오브펄 펜던트가 아름다운 누도 네크리스. 화이트 & 로즈 골드 소재로 0.1캐럿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총 43캐럿에 달하는 7개의 로즈 쿼츠와 7개의 칼세도니를 양면 세팅한 누도 소투아르. 모두 가격 미정 포멜라토.


쇼트 슬리브 드레스 막스마라.
각각 59.5캐럿, 33.6캐럿에 달하는 런던 블루 토파즈 4개와 스카이 블루 토파즈 3개를 비대칭으로 배치하고, 총 3.1캐럿에 달하는 3백35개의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누도 리비에르 네크리스. 오른손 약지에 착용한 누도 링은 화이트 & 로즈 골드 소재로 총 3.8캐럿에 달하는 1백37개의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해 눈부시게 반짝인다. 왼손 약지에 착용한 동일한 디자인의 누도 링은 총 1.8캐럿에 달하는 1백5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같은 손 검지에 착용한 누도 링은 총 10캐럿에 달하는 런던 블루 토파즈와 터쿼이즈를 양면 세팅해 깊고 푸른 빛을 발산한다. 밴드 부분은 총 0.7캐럿의 다이아몬드로 장식했다. 모두 가격 미정 포멜라토.


턱시도 재킷 막스마라.

동시대적 감성을 담은 체인 모티브의 카테네 로즈 골드 네크리스. 총 12.9캐럿에 달하는 6백30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네크라인을 환하게 밝힌다.
카테네 로즈 골드 브레이슬릿은 총 3.2캐럿에 달하는 1백58개의 다이아몬드로 장식했다. 솔리드 로즈 골드 소재로 모던함을 강조한 카테네 이어링. 모두 가격 미정 포멜라토.


이브닝드레스 레호.
총 4.2캐럿에 달하는 4백22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오벌형 링크가 시선을 끄는 이코니카 로즈 골드 네크리스. 비대칭형 디자인과 볼륨감 넘치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별, 삼각형, 사각형 등의 모티브 위로 총 13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이코니카 로즈 골드 이어링, 왼손에 착용한 컬러 스톤 장식의 이코니카 로즈 골드 링, 오른손에 착용한 맥시멀한 사이즈의 이코니카 로즈 골드 링 모두 가격 미정 포멜라토.


비즈 디테일 드레스 블루마린.
문의 02-3143-9486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