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이너 뷰티의 시작, BB LAB

조회수: 1167
4월 30, 2021

에디터 이혜미 | 포토그래퍼 박재용 | (제품) 세트 스타일링 유여정(프롬와이제이)




뉴트리원에서 전개하는 이너 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BB LAB)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한 내면에서 시작된다’라는 철학을 담아 탄생했다. 모두에게 잠재된 아름다움을 깨우고 이를 더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유산균, 콜라겐, 다이어트 보조제 등에 이르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 지향 식품을 개발해 소개한다. 대표 제품은 ‘1초 콜라겐’, ‘전지현 콜라겐’ 등으로 입소문을 타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더 콜라겐 파우더 S’와 ‘저분자 콜라겐’. ‘더 콜라겐 파우더 S’는 하루 1포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1,200m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분자량이 작은 1,000달톤(Da)의 피쉬 콜라겐을 사용해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했고, 피부에 좋은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 C 등을 함유했다. 보통 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특유의 비린맛이 나는데, 이 제품의 경우 새콤달콤한 과일 맛으로 출시해 거부감을 없앤 데다, 물 없이 언제 어디에서나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타입으로 선호도가 높은 편. ‘저분자 콜라겐’ 역시 1,000달톤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으로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 C, 12종 혼합 유산균까지 더해 더욱 풍부한 영양소를 채워 넣은 것이 특징. 잠들기 전 1포만 챙겨 먹어도 충분한 콜라겐 보충이 가능하며, 달콤한 믹스베리 맛으로 소비자 기호도가 높은 편이다. 분말 타입 외에 액상, 젤리 등 다양한 제형으로 선보여 개인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한편 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라인업도 전개한다.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효과를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 시서스 추출물을 함유한 ‘시서스원 다이어트’가 대표적 제품. 5천 년 역사의 인도 전통 의학인 아유르베다에서도 사용한 시서스 추출물은 하늘에서 내린 식물이라는 별명을 지녔을 만큼 효과가 뛰어난 식물성 원료. 뉴트리원의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제조,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나이아신, 비타민 B1과 B2, 판토테산 등의 영양소를 함유해 체지방 제거뿐 아니라 체내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도 활발히 작용한다. 문의 070-4077-1919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더 콜라겐 파우더 S, 시서스원 다이어트, 저분자 콜라겐 모두 가격 미정.
더 콜라겐 파우더 S
하루 1포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1,200mg을 섭취할 수 있는 상큼한 자몽 맛 콜라겐 파우더. 분자량이 작은 1,000달톤(Da)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담았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