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쿠션 브릴리언트 컷의 티파니 노보 링. 밴드에도 다이아몬드를 섬세하게 세팅했다. 1.04캐럿 기준 3천만원대.
플래티넘에 다이아몬드와 핑크 사파이어를 세팅한 가드 링 6백만원대.
1886년 처음 선보인 티파니 세팅 링. 보석을 받치는 지지대가 여섯 가닥으로 갈라져 있는 세팅이자, 세계 최초로 다이아몬드 원석과 플래티넘 밴드를 분리해 보석 전체에 빛이 통과하도록 만들어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극대화한 것이 바로 티파니 세팅이다. 프러포즈 링의 대명사로 불리는 디자인이다. 1.08캐럿 기준 2천만원대.
(오른쪽 위 화이트 리본 위쪽) 1만 개 중 단 1개가 발견될 정도로 희소성이 높은 옐로 다이아몬드를 컬러리스 다이아몬드와 함께 세팅해 더욱 화려한 링. 특별한 웨딩 링을 원하는 여성에게 제격이다.1.05캐럿 기준 3천만원대.
(오른쪽 위 화이트 리본 아래쪽) 클래식한 솔리테어 디자인에 옐로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특별하게 완성했다. 화이트 골드 대신 옐로 골드를 매치했다. 1.07캐럿 기준 3천만원대.
직각으로 만나는 4개의 똑같은 테두리가 특징인 프린세스 컷 다이아몬드 링 1.01캐럿 기준 3천만원대.
작은 다이아몬드를 촘촘히 세팅한 가장 전형적인 디자인의 가드 링 5백만원대.
마키즈 컷 다이아몬드로 플라워 모티브를 정교하게 표현한 빅토리아 컬렉션 링 2천만원대.
(오른쪽 아래 스카이 블루 리본) 작은 다이아몬드와 큰 다이아몬드를 점층적으로 세팅한 가드 링 4백만원대.
(아래쪽 가운데 화이트 리본) 정원형의 다이아몬드 세팅 여러 개를 사용해 우아하게 연출한 화려한 밴드 링 1천만원대.
(왼쪽 하단 블루 리본 위쪽)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이아몬드를 촘촘히 세팅한 가드 링 7백만원대.
(왼쪽 하단 블루 리본 아래쪽) 블루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를 번갈아가면서 세팅한 밴드 링 4백만원대. 문의 02-547-9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