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에서 새롭게 출시한 화장품을 접할 때, 그 이름만으로도 신뢰가 생긴다. 6세대를 거듭하며 진화하고 있는 갈색병에 대한 믿음과 화장품업계를 리드하는 브랜드의 자부심이 담긴 신제품은 사용해보고 싶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안티에이징이 가장 뜨겁게 달아오르는 가을 시즌, 에스티 로더는 수분과 노화를 잡을 새로운 처방전을 제시하는데, 바로 마이크로 에센스와 갈색병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다. 지난해 첫선을 보여 놀라운 인기를 얻은 에스티 로더의 첫 번째 워터리 에센스,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은 피부에 수분과 투명한 광채를 더하는 데 더없이 효과적이다. 자연이 만들어낸 최상의 생존자라 불리는 호극성 미생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독자적인 마이크로 발효 영양소를 담았다. 대형 브랜드답게 꾸준한 연구를 통해 정확한 발효 성분의 혼합으로 마이크로 영양분과 펩타이드를 특별한 방식으로 조합했다. 물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피부 스스로 힘을 키울 수 있도록 고안한 성분이기에 건강한 피부의 기초가 되는 보호막을 강화하고 피부 속부터 맑고 투명한 빛을 띨 수 있도록 완성한다. 피부 속 땅김까지 단번에 해결하는 촉촉함은 이 에센스의 가장 매력적인 점이다. 마이크로 입자가 빠르게 침투해 영양을 주고 피부를 활성화하는 마이크로 파워 3단계를 구현했다. 여기에 바로 이어져야 할 것은 단연 에스티 로더의 얼굴이자 최고의 제품인 갈색병, 6세대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다. 화장품에 리페어(repair)의 개념을 가장 처음 도입한 제품이기에 항산화 효과와 정상적인 피부 리듬 개선까지 안티에이징의 모든 것을 담고 있다. 마이크로 에센스는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탄한 기초를, 갈색병은 매일 손상되는 피부를 리페어 하는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만날 수 있는 것.
이 두 가지 제품은 현재 에스티 로더 화장품의 효과를 입증하는 간판 제품이 되었는데 2014년 1~6월에 이루어진 보떼 리서치 결과, 전체 에센스 카테고리 백화점 매출 1위가 바로 갈색병, 2위가 마이크로 에센스로 선정되었다. 지난 해 출시한 6세대 갈색병은 전 세계 65개 이상의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며 유명세를 떨친 바 있지만, 마이크로 에센스의 약진은 놀라울 정도다. 아시아 여성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에센스인 만큼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워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고, 피붓결과 광을 모두 살리는 데 효과적이다. 두 제품을 각기 사용해도 효과가 뛰어나지만, 함께 사용하면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에스티 로더의 실험 결과 마이크로 에센스와 갈색병을 함께 사용하면 마이크로 에센스를 단독으로 사용했을 때보다 피부 수분율이 38% 이상 상승하고, 갈색병을 단독으로 사용했을 때보다는 2시간 이후 수분감이 증가한다는 수치를 발표하기도 했다. 건조함으로 시작되는 잔주름, 깊은 주름까지 전반적인 안티에이징 케어에 고민을 가진,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안티에이징 제품을 찾는 여성이라면 이 특별한 에스티 로더의 안티에이징 듀오를 경험해보길 권한다.
마이크로 에센스 150ml 13만5천원, 6세대 갈색병 리페어 50ml 15만5천원. 문의 02-3440-277
“Synergy Effect”에 대한 1개의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