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아시아 뷰티 시장에 주목하고 있는 지금, 화장품 강국인 미국에서 ‘안티에이징계의 롤스로이스 크림’이라는 극찬을 받은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이 있다. 그것은 바로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으로, 할리우드 여배우들의 뷰티 아이템 목록에 오를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그 효능이 입증된 타임 레스폰스 라인은 이제 이 세상 모든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글로벌 뷰티 케어로 성장했다.
화장품 기업 중 세계에서 유일하게 직접 녹차 밭을 가꾸는 아모레퍼시픽은 제주도 청정 지역의 다원에서 직접 녹차를 길러내 가장 고귀한 성분만을 추출해내는 진실한 그린티 헤리티지를 이어나가고 있다. 1년에 단 한 번 제주의 청정한 기운을 그대로 받아들인 녹차의 새순을 따서 만든 첫물 차만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수확 전 아미노산, 데아닌, 카테킨 등의 주요 성분이 최적의 상태인지를 확인하고 일조량까지 꼼꼼히 체크해 최상의 녹차 성분만을 추출해내는 것이 특징이다. 타임 레스폰스의 주요 성분인 EGCG는 비타민 E보다 2백 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진피층의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피부 세포의 수명을 연장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또 외부 환경과 피부 내부의 여러 가지 자극에 따른 피부 손상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려는 피부 본래의 방어 능력을 강화할 뿐 아니라, 피부의 입체적인 곡선을 되찾아줌으로써 탄력을 눈에 띄게 증진시킨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의 건조함은 물론 미세 주름까지 케어해주는 똑똑한 코즈메틱 제품이 절실하다. 세월의 흐름에 따른 복합적인 피부 노화 증상을 근본적으로 개선시키는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인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은 뛰어난 보습 효과는 물론 녹차에 함유된 가장 중요한 폴리페놀 성분인 EGCG를 함유해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탄력 인자를 높여주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국제 특허를 받은 홍삼 추출물인 Bio-GF1K™는 피부 속 수분 함량을 높여주고 알맞은 상태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건강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줄 뿐 아니라, 탄력과 피부 톤을 개선함으로써 피부 본연의 턴 오버 주기를 활성화한다. 또 보습 효과를 높이고 아로마의 진정 효과를 더하기 위해 물 대신 다원에서 직접 재배한 첫물 차만을 사용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은 4주 동안 사용하는 집중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으로, 타임 레스폰스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는 항상 신선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열 건조 방식 대신 동결 건조 기법으로 포장된 고농축 EGCG 파우더에 대나무 수액, 데아닌 등이 함유된 나노 베이스 에멀션을 섞어 바르는 앰풀이다. 피부 속 깊숙이 빠르게 흡수되어 마치 귀한 보약을 바른 듯 피부 속부터 탄탄히 차오르게 하는 효과가 특징이다. 단기간에 피부 건조, 탄력 저하, 탄성 저하, 주름, 칙칙함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빠르게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 50ml 42만원.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 7ml + 0.6g 4개입 45만원. 문의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