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Cell Essence

조회수: 2360
1월 07, 2015

에디터 배미진, 권유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어리고 건강한 피부의 기준은 단순히 눈에 보이는 주름, 피부 톤, 피붓결이 아니다. 피부 건강은 피부를 이루는 세포의 생명력에 의해 결정된다는 사실. 세포 과학의 미학과 정수를 담은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식물 세포가 지닌 강한 에너지에 주목, 리얼 셀 1백만 개를 담은 ‘셀 투 셀 에센스’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약속한다.


피부 노화의 근본적인 해결책, 리얼 셀
피부 노화는 피부 세포의 수명에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세포가 튼튼해야 몸이 건강하다는 말이 있듯 피부도 마찬가지다. 어린아이 피부에 생긴 상처는 빠르게 회복되는 반면, 나이가 들면 상처가 쉽게 아물지 않는 것은 25세를 고비로 세포의 질이 저하되고 세포의 자연적인 회복 능력이 점차 떨어지기 때문이다. 즉, 피부 세포를 얼마나 건강하게 유지시키느냐는피부 건강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셈. 시중에 피부 세포를 활성화하는 수많은 셀 케어 제품이 포진하고 있지만, 바나나 우유에 진짜 바나나가 들어 있지 않은 것처럼 실제 세포를 함유한 화장품을 찾기란 매우 어렵다. 세포 하나하나를 파괴하지 않고 온전한 형태로 추출한다는 것은 매우 고도의 기술력을 요하기 때문에 보다 쉬운 방법으로 세포를 변형하거나 인공적으로 모방한 성분을 주로 사용하게 되는 것. 물론 세포를 응용한 기술로도 피부 세포를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지만, 강력한 에너지를 지닌 진짜 세포를 사용하느냐, 아니냐는 효과 면에서 천지차이다. 이런 한계점이 있는 셀 코즈메틱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브랜드가 있었으니, 바로 세포 과학의 미학과 정수를 담은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다. 브랜드 출시부터 세포 과학을 콘셉트로 한 리엔케이는 수십 년간의 연구를 통해 피부 세포와 유사한 ‘진짜’ 식물 세포를 담은 ‘셀 투 셀 에센스’로 뷰티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세포 과학의 정수를 담다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가 다른 셀 케어 화장품에 비해 단연 독보적인 이유는 앞에서도 언급했듯 식물 세포에서 추출한 리얼 셀을 함유했기 때문이다. 그것도 에센스 1병에 무려 100만 개를 담았으니 놀랍지 아니한가. 강인한 생명력을 지녀 영원불멸을 상징하는 식물인 애버라스팅, 노팔, 물약에서 추출한 리얼 셀은 보습 효과부터 탄력, 윤기, 미백, 주름 개선까지 피부에 나타날 수 있는 다섯 가지 피부 고민을 개선한다. 이처럼 고귀하고 강력한 효능의 리얼 셀을 추출할 수 있었던 것은 리엔케이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뒷받침되었기에 가능했던 일. 프랑스 명문 보르도대학의 글로벌 R&D 네트워크와 함께 탄생시킨 비파괴 성분 봉입술과 리얼 세포 분리 기술을 국내 최초로 적용해 더욱 차별화된 셀 케어를 가능케 한다. 비파괴 성분 봉입술은 세 가지 식물에서 분리한 세포 하나하나에 피부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성분을 직접 주입하는 리엔케이의 핵심 기술. 리엔케이는 이를 통해 더욱 강력한 에너지를 지닌 독자 셀인 리얼 셀-PA™ 성분을 탄생시켰다. 식물 세포의 원형을 유지한 채 하나씩 분리하는 리얼 세포 분리 기술은 세포 고유 형태를 파괴하지 않고 세포 추출이 가능하며, 모든 공정이 오직 프랑스 내 연구소 한곳에서만 진행되어 원료에 대한 이력 관리가 100%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차별화된 기술과 독자적인 셀 성분으로 완성한 셀 투 셀 에센스의 효과는 직접 경험해본 소비자들의 후기와 임상 실험 결과로 입증되었다. 48시간 보습이 지속되는 것은 물론 사용 2주 후 피부에 탄력이 생겼으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의 윤기가 개선된 것. 임상 실험 결과, 90%의 여성이 제품 효능에 만족했고, 100%가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한 느낌을 받았으며 90%가 피부에 건강한 윤기가 흐른다고 답했다. 실제로 발라보니 점성이 느껴지는 묽은 투명 텍스처로, 피부에 문질렀을 때 물기가 느껴질 만큼 시원하고 촉촉하게 흡수되었다. 바르는 즉시 피부가 즉각적으로 유연해지며 잔주름이 눈에 띄게 감소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나비의 귀한 기운을 담은 ‘호접몽 헤리티지 에디션’
리엔케이는 셀 투 셀 에센스에 대한 큰 사랑에 힘입어 기쁨과 행복을 상징하는 나비 모티브를 더한 ‘셀 투 셀 에센스-호접몽 헤리티지 에디션’을 선보인다. 옻칠화가 임선미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고대 중국의 장자가 꿈속에서 나비를 쫓아다니고 온갖 꿀을 맛보며 행복을 느꼈다는 호접몽 고사에서 영감을 받았다. 옻칠화가 임선미 작가는 “나비는 알에서 시작해 애벌레의 시기를 지나 자신의 모습을 완전히 탈바꿈하는 곤충이다. 이런 눈부신 변화는 미를 추구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소원하는 변화라고 생각했다. 리엔케이를 통해 여자들의 상상이 현실이 될 수 있으며, 셀 투셀 에센스의 리얼 셀로 아름다운 피부를 통한 벅찬 환희를 느낄 수 있음을 작품을 통해 표현했다”라고 설명했다. 완벽한 안티에이징 효과의 셀 투 셀 에센스를 보다 특별하게 완성한 이번 에디션에는 셀 투 셀 에센스 70ml, 타임 랩 인텐스 링클 리페어 아이 & 립 크림 20ml, 타임 랩 인텐스 링클 리페어 소프너 70ml, 타임 랩 인텐스 링클 리페어 에멀전 70ml와 감사의 마음과 나비의 상서로운 기운을 전해줄 감사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이는 2015년 새해를 맞이해 고마운 이들에게 기쁨과 행운을 선사하는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리엔케이 호접몽 헤리티지 에디션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AK PLAZA 분당점·원주점, 대백 프라자점에서 만날 수 있다. 셀 투 셀 에센스 70ml 15만원, 셀 투 셀 에센스-호접몽 헤리티지 에디션 18만원.

문의 080-200-5100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