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의 원인이 다양해진 만큼 이를 해결하기 위한 코즈메틱 브랜드들의 노력 또한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매 시즌마다 그저 그런 비슷한 성분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가 하면, 획기적인 기술과 독자적인 성분을 갖춘 눈에 띄는 안티에이징 제품들도 있다. 이 중 하나인 겔랑의 ‘아베이 로얄 유쓰 세럼 퍼밍 리프트 링클 코렉션’은 미세 균열이라는 새로운 노화 원인에 주목, 피부 재생에 놀라운 효과를 발휘하는 블랙 비 벌꿀 성분을 함유한 슈퍼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주름과 탄력 저하의 원인, 미세 균열
블랙 비 벌꿀에서 추출한 퓨어 로얄 농축액은 피부 내 힐링 과정에 작용하는 세 단계의 핵심 메커니즘을 자극해 주름을 개선하고 조직의 탄력을 높이는 효능을 발휘한다. 1단계는 피부를 재건하는 섬유아세포가 미세 균열 부위로 이동하는 것으로, 실험 결과 퓨어 로얄 농축액을 피부에 바른 뒤 16시간 후 세포의 이동성이 63%나 증가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 피부 자가 재생을 위한 물질을 생산해내는 2단계에서는 이에 필요한 핵심 효소들이 158% 증가했으며, 마지막 3단계인 조직 리모델링과 조밀화 과정에서는 재건된 조직의 긴장을 활성화하는 핵심 단백질이 76%로 증가되는 놀라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퓨어 로얄 농축액이 함유된 ‘아베이 로얄 유쓰 세럼 퍼밍 리프트 링클 코렉션’은 부드러운 액상 타입의 질감으로 피부에 바르는 즉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흡수되고, 끈적임 없이 상쾌하게 피부를 감싸 궁극적인 편안함을 선사한다. 4주 동안 52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테스트한 결과 98%의 여성들이 하루 종일 피부가 편안해진 것을 느꼈다고 답했으며, 50%의 여성들이 24시간 후 피부가 더욱 촉촉해졌다고 답했으니, 그 효능은 이미 입증된 셈. 특히 총 네 가지 동작으로 구성된 겔랑만의 스페셜 마사지를 병행하면 마치 전문가에게 럭셔리한 스킨케어를 받는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아베이 로얄 유쓰 세럼 퍼밍 리프트 링클 코렉션 30ml 18만1천원. 문의 02-3438-9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