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교외의 어느 작은 수도원. 이곳에서의 시간은 그 어떤 것과도 바꿀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이었다. 프레쉬의 핸드메이드 라인인 ‘크렘 앙씨엔느 컬렉션’이 탄생하는 수도원에서 보내는 소박한 일상, 신제품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이 수작업으로 제조되는 과정을 직접 지켜보며 배운 뷰티 리추얼의 전통, 직접 확인한 수도사들과 프레쉬의 소중한 파트너십…. 지친 몸과 영혼, 그리고 피부가 쉴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으로 오래도록 기억될 듯하다.
프레쉬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 30ml 37만원대.
프레쉬 크렘 앙씨엔느 100g 45만원대, 30g 21만원대.
프레쉬는 궁극의 동안 피부 트리트먼트,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을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프레쉬를 대표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컬렉션인 크렘 앙씨엔느 컬렉션에서 출시한 신제품. 프레쉬 스킨케어를 대표하는 라인인 크렘 앙씨엔느 컬렉션에는 프레쉬가 궁극적으로 추구하고자 하는 ‘혁신’에 뿌리를 둔 과학과 장인 정신, 그리고 진정성이 집약되어 있다. 이는 크렘 앙씨엔느(Cre`me Ancienne)가 세계 최초의 크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앙씨엔느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레쉬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은 기원전 2세기, 왕의 명령으로 검투사들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만들던 비법을 담아, 오랫동안 사용되어온 이국적인 뿌리 추출물과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해 뛰어난 효과를 선사한다. 이 귀한 성분들을 보존하기 위해 수도원에서 수작업으로 생산했으며, 혼합 성분이 노화의 징후를 막고 미래의 손상을 예방해준다. 또 주름을 완화하고 탄력과 광채를 높여주며 24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효과가 입증된, 최고의 동안 피부 트리트먼트다.
“이 세럼은 귀하게 선별된, 영양이 풍부한 뿌리 및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들의 놀라운 효과는 역사적으로도 증명되어, 지금까지도 귀하게 여겨질 만큼 오랜 기간 동안 사용되어왔습니다. 프레쉬 연구소에서는 이 귀한 성분들이 우리가 추구하는 높은 수준의 효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수많은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기대를 뛰어넘는 놀라운 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이 탁월한 제품은 주름을 완화하고 탄력과 광채를 강화해 노화의 징후를 막아줄 뿐 아니라, 미래에 생길 수 있는 손상도 예방해줍니다. 이 귀한 성분들의 순도를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모든 세럼은 하나하나 수도원에서 수작업으로 만듭니다. 실키한 텍스처와 불투명한 색의 포뮬러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탁월한 트리트먼트 및 영양 공급 효과를 선사합니다.” _레브 글레이즈먼(Lev Glazman, 프레쉬 공동 설립자)
2 체코 교외에 위치한 수도원. 이곳에서 프레쉬의 크렘 앙씨엔느 컬렉션이 핸드메이드로 탄생한다. 비즈니스를 넘어선 진실된 관계와 경건한 분위기에서 제품을 만든다는 게 무척 인상적이다.
3 깜짝 놀랄 만큼 뛰어난 효능을 보여주는 프레쉬 크렘므 앙씨엔느 제품들.
4 프레쉬의 공동 설립자인 레브 글레이즈먼(Lev Glazman). 인간미와 열정에 반하게 되는 매력적인 사람이었다.
5 수도원에서 직접 제품의 핸드메이드 제작 과정을 보여주었다.
6 프레쉬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의 주요 성분은 귀한 뿌리 및 다양한 식물 성분으로, 노화 방지에 매우 효과적임이 실험 결과 증명됐다.
수도원에서 이루어진 앙씨엔느 수프림 세럼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은 세럼에 포함되는 아홉 가지 진귀한 원료에 대한 설명과 함께 레브 글레이즈먼, LVMH R&D 센터 베로니크의 시범으로 진행되었다. 수도원에서 수작업으로 하나하나 완성되는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은 아홉 가지 뿌리 및 식물 성분으로 섬세하게 제조된다(삼칠 뿌리 추출물, 그레이터 갈랑가 잎 추출물, 레드 진저 뿌리 추출물, 인삼 뿌리 추출물, 생강 추출물, 에키네시아 추출물, 진저 워터, 호동 씨 오일, 메도폼 씨 오일). 프레쉬는 이 귀한 식물 성분들을 엄선한 후 이 성분들이 지닌 효능의 원천, 즉 뿌리와 뿌리줄기에 집중했다. 식물의 뿌리는 토양에서 필수적인 영양분을 흡수해 식물이 대지에서 잘 자라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뿌리줄기는 땅속에서 줄기를 통해 영양분을 저장해 식물이 사계절 내내, 어떤 환경에서든 생존할 수 있도록 해주는 만큼 강력한 성분을 지녔다. 이 진귀한 성분들은 부드럽고 매끈하며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위해 수작업으로 수확한 재료에서 엄선해 추출한다.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은 이 진귀한 식물 성분들의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수도원에서 핸드메이드로 아주 섬세하게 제조된다. 이렇게 과학적 혁신과 뛰어난 장인 기술이 만나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탁월한 영양을 제공하는 고급스러운 수프림 실키 포뮬러가 탄생할 수 있었다. 앙씨엔느는 철저한 비율과 그것을 철저한 온도에 맞춰 핸드메이드로 블렌딩하는 과정을 거친다. 비율과 온도가 맞지 않으면 원료가 섞이지 않기 때문에 완벽함을 기하는 것이 생명이고, 이 모든 과정은 수도사 4~5명의 손에서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