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erfect Ring

조회수: 2384
8월 06, 2013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yum jung hoon

모든 여자의 꿈, 티파니의 다이아몬드 세팅은 더할 나위 없이 정교하다. 가까이 들여다볼수록 더 빛나는 티파니 다이아몬드 웨딩 컬렉션.








(오른쪽 목걸이부터 시계 방향으로)

빅토리아 컬렉션 플라워 모티브로 꽃잎을 이루는 마키즈 컷 다이아몬드를 정교하게 세팅한 펜던트 네크리스와 귀에 붙는 스타일의 스터드 이어링.

루시다 링 정사각형에 가까운 높은 계단 형태로 디자인한 볼륨감 넘치는 웨딩 링. 특허 받은 티파니의 세팅이다.

티파니 세팅 링 ‘웨딩 링의 대명사’이자 결혼반지 디자인의 시초가 된 티파니 세팅 링. 최초로 밴드와 다이아몬드를 분리한 디자인으로, 빛이 하단까지 통과해 다이아몬드의 광채가 살아난다. 6개의 발물림(프롱)이 티파니 세팅을 상징한다.

솔리스트 링 사각형 쿠션 컷 다이아몬드를 2줄의 비즈 세팅 다이아몬드가 감싸고 있어 더욱 화려하다.

셀레브레이션 링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의미의 셀레브레이션 링. 다양한 디자인의 링을 겹쳐서 착용한다. 겹쳐 있는 3개의 반지 중 맨 아래 핑크 사파이어를 중간에 세팅한 디자인과 가장 위쪽 같은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반지는 모두 스윙 링, 가운데 꽃잎 모양을 반복해서 세팅한 볼드한 디자인은 빅토리아 컬렉션의 얼터네이터 링.


(오른쪽 작은 돋보기)

하모니 링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밴드의 양끝이 모아지며 로맨틱한 균형을 이루는 링. 모두 티파니.


문의 02-547-9488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