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iracle of Crema Nera

조회수: 3338
3월 29, 2019

photographed by park jae yong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근간은파운데이션을 비롯한 메이크업 제품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이제 스킨케어 라인에 보다 주목해보자.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기적의 부활초를 담은 안티에이징스킨케어 크레마 네라를 소개한다.


1
2
3
4
5
6
7
8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미학
변하지 않는 미학으로 거대한 명품 제국을 이룩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단순함을 추구하는 절제미, 주목이 아닌 기억을 의미하는 부드러운 우아함을 브랜드의 정체성으로 삼는다. 섬유의 특성을 살린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밀리미터 단위의 정교함으로 완성한 디테일을 더해 패션을 비롯해 가구, 직물, 액세서리, 뷰티가 유기적으로 조화를 이룬다. 그리고 이는 오직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일관된 디자인 미학에 따라 발전하고 성장하며 지속된다. 전 세계 1위 코즈메틱 그룹 로레알과 함께하는 아르마니 뷰티 역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철학을 고스란히 반영했다. 소재와 질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아르마니의 철학은 텍스처와 컬러가 독특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발현되었다. 로레알 그룹 연구소는 마이크로-필TM이라는 아르마니만의 특허 기술을 창조했는데, 이는 최상의 가벼움과 미세한 반짝임, 투명한 텍스처의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하는, 아무리 덧발라도 밀리거나 두꺼워지지 않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만의 독점 기술력이다. 오트 쿠튀르 쇼의 드레스를 제작하는 과정처럼 각각의 립스틱 컬러, 제품 콘셉트, 패키지, 향, 광고, 행사장 콘셉트, 스킨케어 제품의 원료, 매장 위치에 이르기까지, 크리에이터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고 최종 결정을 내린다. 이것은 바로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패션과 더불어 명품 코즈메틱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힐 수 있었던 이유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스킨케어, 부활초의 생명력을 담다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남서쪽으로 10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판텔레리아 섬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별장이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판텔레리아 섬을 일컬어 ‘몸과 영혼을 재충전해주는 완벽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곳, 일상에서 자연으로의 탈출이 가능한 곳’이라 극찬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스테디셀러 향수 ‘아쿠아 디 지오 옴므’ 에디션은 판텔레리아 섬 특유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것으로도 유명하다. 아르마니가 하이 럭셔리 토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로 야심 차게 선보인 ‘크레마 네라’ 역시 판텔레리아 섬에서 그 이야기가 시작된다. 판텔레리아 섬은 그 어느 곳보다 아름답지만, 사실은 척박한 화산섬. 기온이 0도에서 60도를 넘나들고 최대 6개월 동안 비 한 방울도 내리지 않을 때가 있는 극한의 환경임에도 식물이 서식한다. 강한 생명력으로 살아가는 식물에게서 영감을 받아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크레마 네라를 위한 연구가 시작되었다. 아르마니 스킨케어 연구소는 죽은 듯 바싹 말라 있다가도 몇 방울의 물만으로 다시 살아나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부활초, 그중에서도 가장 강력하다고 알려진 미로탐누스 플라벨리폴리아(Myrothamnus Flabellifolia, 이하 M. flabellifolia)를 크레마 네라의 메인 성분으로 결정하고 세계적인 부활초 연구가 쥘 페른 박사와 함께 오랜 시간의 연구를 시작했다. 그리고 극한의 환경을 견뎌내는 M. flabellifolia의 힘의 근원인 레비센탈리스TM를 담은 크레마 네라를 완성해냈다. M. flabellifolia의 유효 성분이 극대화되는 건기에 아르마니만의 특별한 4단계 수성 증류 기법을 사용해 추출하는 크레마 네라의 핵심 유효 성분인 고농축 레비센탈리스TM에는 비타민 C보다 20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갈릭산과 슈퍼 슈가 트레할로스가 함유되어 있다. 레비센탈리스TM의 에너지원인 트레할로스는 외부 스트레스 환경을 필수 에너지원으로 변화시켜 근원적인 피부 방어력을 키워주며 강한 자외선이나 극한의 온도, 오염 물질에 의해 생성된 활성산소가 유발하는 스트레스에 대항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피부에 젊음을 선사하는 레비센탈리스TM
크레마 네라는 네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첫 번째 단계는 핑크 워터 에센스라고도 불리는 아쿠아 판텔레리아 트리트먼트 로션이다. 바르는 즉시 워터 제형으로 변하는 혁신적인 워터-인-젤 포뮬러로 끈적임 없이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붓결을 정돈해준다. 항산화 기능을 갖춘 비타민 E와 이탈리아 자몽 추출액을 더해 피부에 핑크빛 생기와 투명함을 되살려준다.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돕는 것은 물론, 궁극의 안티에이징 유효 성분을 가득 담아 눈에 띄는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 넘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다음 단계는 안티에이징에서 빼놓을 수 없는 퍼밍 플럼핑 에센스. 비타민 C보다 높은 항산화 효과를 지닌 레비센탈리스TM의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가 외부 유해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즉각적으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한다. 피부 재생력을 강화해 탄력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해주며, 물보다 빠르게 흡수되는 마이크로 젤 제형으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영양이 침투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크레마 네라 라인의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수프림 리바이빙 크림은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레비센탈리스TM에 함유된 고농축 활성 성분이 산화 속도를 늦춰주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데, 특히 비타민 E가 풍부해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며 피부 속 유해 산소 발생을 억제하는 복숭아 커널 오일을 함유해 황산화 안티에이징 효과를 배가한다. 지중해 카퍼 열매 추출물을 더해 영양감이 풍부한 밤 타입 텍스처로 완성한 이 제품은 손바닥에 덜어 살짝 녹인 후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효과를 한층 높일 수 있다.
마지막은 크레마 네라 라인의 놀라운 스킨케어 효과에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담은 똑똑한 크레마 네라 UV 모이스처라이저. UVA/B와 장파 UVA까지 모두 차단해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줄 뿐 아니라, 수분감이 풍부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울트라 라이트 젤 제형으로 손으로 펴 바르기 쉽고 UV 필터를 캡슐화한 파우더 필터 기술력으로 바르자마자 백탁 현상을 방지해, 투명 보호막을 씌운 듯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