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piece on the field

조회수: 247
6월 05, 2024

에디터 신정임

반세기가 넘는 역사 속 일본 장인 정신이 깃든 혼마의 프리미엄 라인에서 베레스 시리즈 09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필드 위에 선 골퍼들에게 최고의 플레이를 선사할 차례다.

플레이 품격을 높여줄 베스트 초이스, 베레스09(BERES09)
순간순간 승부가 갈리는 긴장감 맴도는 필드 위에서 1번 홀부터 18번 홀까지 골퍼가 손에서 놓지 않는 것이 있다. 바로 어떤 플레이 환경에서든 골퍼의 스윙 실력을 완성해줄 클럽이다. 오늘날 골프가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매김하며 수많은 클럽이 나왔지만 골퍼의 동반자가 되어줄 가장 중요한 장비를 쉽게 선택할 수는 없다. 제일 중요한 두 가지 조건인 우수한 방향성과 비거리 성능을 갖춘 골프 클럽을 찾고 있다면, 베레스09(BERES09) 시리즈가 탁월한 선택이 되어줄 것이다. 일본 야마카타현 사카타에 위치한 프리미엄 골프 제조사로 장인 정신을 담은 기술력과 최고급 소재, 그리고 예술성을 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혼마는 본질에 충실한 세계 최고의 골프 클럽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은 지 오래. 지금까지 수많은 우수한 클럽을 선보였는데, 그중 베레스는 혼마를 대표하는 라인이다. 일본 사카타 공장에서도 가장 노련한 기술을 갖춘 장인이 헤드부터 샤프트까지 골프 클럽 제조 공정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지키며 혼마의 정밀한 엔지니어링으로 기술을 더해 완성도를 높인다. 이를 바탕으로 탄생한 베레스09는 이전에 출시된 베레스 라인의 골프 클럽과 달리 헤드에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아마크 샤프트를 장착했으며 드라이버, 페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또 혼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클럽 등급제인 2스타부터 5스타까지 선택의 폭을 넓혀 모든 수준의 골퍼들을 타깃으로 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출시를 기념해 베레스에서 배우 김태희와 함께한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하며 브랜드 공식 뮤즈 선정 소식을 함께 알렸다. 화보 이미지 속 그녀가 들고 있는 4스타 드라이버는 이전 시리즈보다 뛰어난 기능성을 갖췄을 뿐 아니라 고급 자동차에서 영감받은 모던한 외관 디자인까지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 드라이버의 토(toe) 부분 무게를 줄여 얇고 날렵해진 드로 바이어스 디자인을 적용해 스윙 시 볼이 휘는 것을 최소화했다. 대신 강성을 높이기 위해 고강도 솔리드 카본을 추가하고 무게중심 설계로 완성해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다. 여기에 지지력과 반발력을 높여 볼을 좀 더 빠르게 출발시키는 고강도 티타늄 소재의 쿼드 브리지 파워페이스를 선택해 한층 더 빠른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다. 그뿐 아니라 클럽과 볼이 맞닿는 순간 관용성을 높이고 볼에 강한 힘을 전달하고자 헤드 뒷부분에 약 10g 무게의 스테인리스 웨이트를 전략적으로 배치했다. 그리고 페어웨이 우드와 유틸리티에서도 눈여겨볼 만한 점이 있다. 힐 부분에 14g 정도 무게의 텅스텐 니겔 웨이트를 더했는데, 이는 다운 스윙 중 클럽과 볼이 맞아 나가는 순간 페이스가 열리는 것을 방지해준다. 크라운과 페이스의 두께도 다르게 적용해 반발력을 높인 것 또한 장점. 마지막으로 아이언에서는 와이드 L컵 페이스 기술을 적용해 무게중심이 분산되어 미스 샷을 쳤을 경우 볼의 직선 궤적을 일관성 있게 그려준다. 게다가 캐비티 내부에 진동 흡수 수지를 사용해 임팩트 시 부드러운 타격감과 타격음을 느낄 수 있어 골프 플레이의 재미를 배가한다. 자고로 골프의 세계에서 승부를 가르는 한 끗 차이를 가져다주는 것은 클럽의 선택. 따뜻한 계절을 맞이해 라운딩 기회가 많아진 요즘, 필드 위 프로다운 면모를 갖춰줄 베레스09와 함께해보는 건 어떨까. 문의 02-2140-1800

베레스09(BERES09) 라인을 대표하는 4스타 드라이버를 들고 있는 혼마 골프의 모델, 배우 김태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