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6, 2013
강력한 마케팅으로 현란한 미사여구를 내세우는 화장품을 넘어서, 순수한 원료와 오래도록 편안한 느낌으로 사랑받아온 브랜드 록시땅이 뛰어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선보인다. 순수함이 남아 있는 코르시카 섬에서 유기농으로 키운 불멸의 꽃, 이모르뗄을 사용한 이모르뗄 디바인 라인이다.
시들지 않는 꽃의 생명력을 담은 안티에이징
신사동 가로수길을 걷다 보면 마치 프랑스에서 본 듯한 옐로와 그린 컬러를 풍성하게 매치한 록시땅의 부티크를 만나볼 수 있다. 복잡하고 화려한 매장이 늘어서 있는 백화점에서도 록시땅의 매장은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사람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이러한 브랜드 이미지와 매장 분위기는 물론 제품에도 이어진다. 록시땅은 풍요롭고 따뜻한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기에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과학적인 요소를 강조하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이 아닌 성분과 효과만을 이야기한다. 최근 분위기가 급변한 것은 굳이 말할 필요도 없겠지만, 요즘처럼 모든 것이 불확실한 때, 까다로운 여자들이 그 무엇보다 우선하는 것은 안전한 성분과 확실한 효과다. 오랜 역사와 전통으로 오로지 천연 성분만을 고집하는 록시땅은 지금과 같이 원료에 대한 불신이 가득한 시대에 안전한 자연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다. 프랑스 천혜의 자연,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Provence) 지역에서 생산되는 성분을 중심으로 오로지 순수한 원료를 고수하며 지금까지 브랜드를 지켜왔다. 록시땅의 모든 제품은 프로방스와 지중해 지역에서 나는 최상의 원료만 사용하고 계절마다 수확하는 성분으로 완성한다. 그중에서도 지금 소개하는 이모르뗄 디바인(Immortelle Divine) 라인은 록시땅을 대표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옐로 컬러 단지 모양의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프로방스의 전통 단지에서 영향을 받은 패키지는 창립자인 올리비에 보송이 직접 디자인했을 정도로 제품에 대한 깊은 애정이 담겨 있다. 지중해 연안의 코르시카 섬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이모르뗄 꽃과 작은 관목인 머틀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으로 완성한 이모르뗄 디바인 라인은 풍부한 향기와 부드러운 텍스처 덕분에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불멸의 꽃 이모르뗄과 코르시카 섬의 머틀 오일
천연 성분, 안전한 성분만을 추구하는 록시땅에서 최고의 안티에이징을 위해 선택한 것은 이모르뗄 꽃이다. 지중해 코르시카 섬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하고 현지에서 증류해 그 어떤 의심의 여지없이 최고의 추출물만을 담았다. 자연의 풍요로움이 느껴지는 샛노란색의 이모르뗄 꽃은 고대부터 지금까지 뛰어난 노화 방지제로 사용되어왔는데, 꺾은 후에도 시들지 않는 ‘불멸의 꽃’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1톤의 이모르뗄 꽃에서 단 1리터의 에센셜만 추출할 수 있는데, 프랑스에서 록시땅만의 특허권을 획득했을 정도로 귀한 성분이다. 코르시카의 수풀 속에서 자라는 야생 관목인 머틀 역시 3백 년 동안 생동하는 뛰어난 자생력을 갖고 있는데, 은은한 향기와 뛰어난 성분 덕분에 16세기부터 미용 목적으로 사용되어왔다. 머틀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은 섬유아세포를 자극하고 노화 방지 단백질의 생성을 촉진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피부 속 깊이 침투해 젊음과 활기를 불어넣기에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제격이다. 이 두 가지 성분을 핵심으로 만든 이모르뗄 디바인 라인은 세럼과 아이 세럼, 크림과 함께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에센스 로션인 이모르뗄 디바인 로션까지, 더욱 완벽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피부에 안전한 천연 성분과 확실한 효과의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찾고 있다면 록시땅의 이모르뗄 디바인 라인을 추천한다. 문의 02-3014-2965
디바인이 특별한 세 가지 이유
1 피부에 무해한 천연 성분
모든 제품의 원산지를 규명하는 것은 물론, 오로지 천연 성분만 사용하는 록시땅의 원료에 대한 고집은 대단하다. 디바인에 사용한, 지중해 코르시카 섬에서 자라는 불멸의 꽃 이모르뗄과 작은 야생 관목 머틀 등 화학 성분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는 최고의 천연 성분을 사용했기에 믿을 수 있다. 프로방스의 전통적인 증류법을 이용해 에센셜 오일을 추출하는 록시땅의 방식으로 이모르뗄 디바인 라인에 확실한 안티에이징 성분을 담았다. 부드럽게 스며드는 것은 물론 향기까지 풍부해 만족스럽다.
2 처음부터 마지막 단계까지 완벽하게
기존의 디바인 라인에 없었던 토너를 출시하면서 안티에이징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갖추었다. 피붓결을 정돈하는 토너부터 눈가를 케어해줄 아이 세럼, 침투력이 강력한 엑스트렉트 세럼, 그리고 디바인 라인을 대표하는 디바인 크림까지. 특히 새롭게 출시한 토너의 경우 로션 타입으로 안티에이징 에센스만큼의 촉촉한 텍스처가 매력적이다. 더욱 완벽한 구성으로 드라마틱한 효능을 선사한다.
3 눈에 띄는 즉각적인 효과
다섯 번째 특허를 받은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과 일곱 가지 자연 유래 복합 성분을 담아 만족도가 더욱 높아졌다. 노화로 나타나는 증상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인데, 90여 명을 대상으로 인체 적용 실험을 한 결과 3개월 후 피부가 눈에 띄게 개선되었을 뿐 아니라 사용감에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1 이모르뗄 디바인 로션
촉촉한 제형 덕분에 에센스 로션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디바인 로션. 10월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으로 피붓결을 정돈해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의 흡수를 돕는 부스터 역할을 한다. 미시 클로버, 머틀, 허니, 히알루론산으로 만든 천연 성분 복합체를 사용해 더욱 효과를 극대화한 토너는 텍스처가 매우 풍부한 것이 특징. 수분과 활성 성분이 쉽게 증발하지 않고, 피부 밀착력이 높아 보습 효과도 뛰어나다. 피부가 즉각적으로 부드러워질 뿐만 아니라 노화를 지연시키고 안색을 고르게 만들어준다. 200ml.
2 이모르뗄 디바인 엑스트렉트 세럼
디바인 크림을 바르기 전에 사용하는 세럼. 디바인 크림보다 더 고농축된 이모르뗄, 머틀 에센셜 오일과 피부를 탱탱하게 하는 히알루론산, 안색 개선과 색소침착을 막아주는 비타민 C 유도체, 세포의 활성화를 돕는 미네랄과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퍼밍 효과를 준다. 크림을 바르기 전에 사용하면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더욱 강력하게 안티에이징 효과를 발휘한다. 산뜻한 크림 타입 텍스처가 주름 케어를 도와 벨벳 같은 피부를 만들어준다. 30ml.
3 이모르뗄 디바인 아이 세럼
이모르뗄 라인에서만 세 번째로 특허를 등록한 아이 세럼으로 이모르뗄 디바인 라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이다. 눈가 주름을 완화하는 고농축 이모르뗄 성분과 머틀 에센셜 오일, 눈가 부기를 방지하는 메밀 성분, 다크서클을 예방하는 물푸레나무 추출물과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로즈 에센셜 워터가 함유되어 있다. 산뜻한 젤 크림 타입으로 민감한 눈가에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펌핑으로 사용하도록 제작한 패키지 덕분에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15ml.
4 이모르뗄 디바인 크림
기존 라인에서 업그레이드된 텍스처로 새롭게 선보이는 디바인 크림. 일곱 가지 피부 노화의 징후에 적극적으로 대응한다. 이모르뗄과 머틀 에센셜 오일 이외에도 일곱 가지 천연 유래 성분 복합체를 더해 피부에 고른 영양을 전달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욱 강화했다. 비타민 C 유도체가 함유되어 안색 개선에 탁월하다.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지만 답답하거나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로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선사하는 영양 크림이다. 5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