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06, 2013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자외선 차단제 하나로 여름철 스킨케어를 완벽히 했다고 자신하는가. ‘조금 붉어진 것뿐이니까’ 하고 방심해서는 결코 안 된다. 겉으로 드러난 빙산의 일각만 보았다간 몇 달 뒤 피부에 남는 건 얼룩덜룩한 피부 톤과 잡티뿐일 테니까. 바캉스가 남긴 피부 노화의 흔적을 해결해줄 ‘시세이도 골드 세럼’이 8월, 그 효과만큼 2배 커진 대용량 사이즈로 선보인다.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
자외선에 자극받아 따끔거리고 건조했던 피부는 보통 일주일이 지나면 회복되기 시작한다. 이 시기에 접어들면 피부는 탄력을 잃고 기미와 잡티가 하나둘 눈에 띄게 되는데, 이때를 제대로 공략해야 손상된 피부를 빠르고 건강하게 회복시킬 수 있다. 먼저 피부가 어느 정도 진정되었다면 아침저녁으로 화이트닝 케어에 올인할 것. 화이트닝과 더불어 피부 건조를 해결하고 자외선의 공습으로 더욱 깊어진 주름을 함께 관리해줄 집중 트리트먼트 제품이라면 더욱 좋다.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 두 마리 토끼를 잡아줄 프리미엄 토털 화이트닝 세럼인 ‘시세이도 리바이탈 바이탈 퍼펙션 사이언스 세럼 AAA 화이트닝(이하 ‘골드 세럼’)’은 피부에 나타나는 가장 큰 세 가지 주요 고민인 잡티, 칙칙함, 어두움을 해결해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꼭 필요한 아이템. 피부 톤과 잡티에 집중 작용하고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기 때문에 집중 관리가 필요한 예비 신부에게도 추천하는 제품이다. 골드 세럼은 노화와 함께 약해진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해 탄력과 환한 얼굴빛을 되찾아주는데, 알란토인과 비타민 E 유도체로 구성된 바이탈 에너자이징 시스템이 멜라닌이 있는 표피세포의 턴오버 기능을 향상시켜 끈질긴 잡티 생성의 사이클을 차단한다. 또 세월의 흐름에 따라 나타나는, 눈 아래와 입 주변의 피부가 처지는 현상을 개선해 어떤 각도에서나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4MSK와 함께 올리브 잎 추출물, 시호 추출물, 코엔자임 Q10을 함유한 시세이도의 독자적인 안티에이징 성분인 시세이도 VP8은 피붓결, 피부 톤의 전반적인 개선을 도와주는 핵심 성분. 더불어 감비어 추출물이 멜라닌의 생성을 예방하고 비타민 C 에틸 성분이 이미 생성된 멜라닌을 밝혀주어 피부 톤을 깨끗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블 효과와 함께 더블 용량으로 만나다
피부 탄력과 미백을 한 번에 관리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렇다고 안티에이징만 하자니 화이트닝이 아쉽고, 각각 따로 케어하자니 서로 맞지 않는 성분이 충돌하는 것은 아닐지 걱정도 될 터. 이런 고민을 해결해줄 시세이도 골드 세럼은 단 하나의 제품만으로 잃었던 탄력과 환한 얼굴색을 되찾게 하는 프리미엄 화이트닝 제품으로, 간편함과 강력한 듀얼 효과로 시세이도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로 단숨에 등극했다. 이런 큰 인기에 힘입어 시세이도는 8월 한 달간, 기존의 40ml 용량을 2배 늘린 80ml 리미티드 대용량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는 그동안 골드 세럼을 사랑해온 마니아에게는 착한 가격에 2배의 용량을, 애프터 선 케어로 본격적인 피부 관리가 필요한 이에겐 대용량의 골드 세럼을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실제 12주 동안의 임상 실험 결과 실제 피부 톤이 투명해진 것은 물론 볼에 있는 잡티가 옅어졌으며 피부 처짐도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하니 그 효과는 믿어도 좋다. 세안 후 손바닥에 세럼을 세 번 정도 펌핑해 턱, 볼, 눈 주위를 원을 그리듯 마사지해 흡수시키면 더욱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40ml 21만원, 80ml 29만원. 문의 080-564-7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