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우아함은 그 사람만의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발산했을 때 그 진가를 드러낸다. 너무 과하거나 억지로 꾸미려 하지 않는 자연스러움, 그리고 개성을 잃지 않은 시크하면서 무심한 모습은 모던함과 여성스러움의 정수를 보여주는 브랜드 끌로에가 추구하는 가치이자 이연희란 여배우를 표현하는 DNA다.
2 지퍼 브레이슬릿이 돋보이는 끌로에 베일리 미디엄 백. 화이트 블라우스와 쇼츠, 액세서리 모두 끌로에.
3 미니멀한 디자인과 중앙의 골드 바가 시그너처인 클레어 미디엄 백. 블랙 재킷과 블라우스, 팬츠, 액세서리 모두 끌로에.
조금씩 더 자연스럽게 자신의 연기력과 재능을 발산하며 존재감을 높여온 배우 이연희. 군더더기 없는 아름다운 이목구비와 투명한 피부로 늘 관심을 받는 그녀이지만, 외모보단 연기력과 나이대에 어울리는 균형감 있는 감성, 자아로 인정받길 원하는 배우다. 자신의 연기력이 갑자기 인정받길 원하지도 않았고, 자신이 노력해서 꾸준히 성장하면 언젠가 자연스럽게 그 순간이 올 것이란 확고한 믿음으로 커리어를 쌓아왔다는 그녀는 또래의 배우와는 달리 조급해하지도, 느슨하지도 않게 자신의 길을 무심히 걷고 있다. 이런 그녀의 행보는 일부러 꾸미지 않아도 무심한 듯 완벽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끌로에와 너무나도 닮은 모습이다. 이번 시즌 끌로에의 뮤즈로 선정된 이연희는 편안한 표정과 애티튜드로 끌로에만의 감성을 화보에 녹여냈다. 소녀다운 풋풋함과 함께 내추럴한 모습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우아함을 지닌 그녀는 끌로에가 추구하는 여성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했다. 겉모습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닌, 꿈과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뚜렷한 그녀. 그런 자신감에서 묻어 나오는 이연희만의 우아함은 끌로에를 표현하기에, 그리고 20대 여배우의 미래를 논하기에도 더없이 완벽한 모습이다. 문의 02-515-1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