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iracle of Pitera

조회수: 2388
9월 03, 2013

에디터 이예진

SK-II의 탄생과 함께 시작한 피테라 에센스는 3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독자적인 성분과 검증된 제품력으로 전 세계 수많은 여성들의 피부에 맑고 투영한 기적을 선사해왔다. 그 변함없는 신뢰를 입증하는 피테라 에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 SK-II 피테라 하우스에서 미라클 스토리가 펼쳐졌다.


1
2
3
4
SK-II의 상징이자 정수, 피테라 에센스

SK-II의 가치를 말해주는 상징적인 제품이자, 전 세계 수많은 여성들의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준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피테라 에센스로 더 잘 알려진 이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30여 년 전 브랜드의 탄생과 함께 역사를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브랜드의 변함없는 신뢰를 이어가게 한 원동력이 되어주었다. 1980년 당시 피테라 에센스의 등장은 뷰티 패러다임을 바꿀 만큼 획기적이었는데, 워터 타입 에센스 카테고리가 새롭게 확장될 만큼 큰 이슈를 몰고 오기도 했다. 피테라 성분의 발견은 1970년 당시 SK-II의 과학자가 사케 양조장을 방문한 데서부터 시작한다. 그 당시 사케 양조장에서 일하는 나이 든 장인의 얼굴은 햇빛에 그을려 검고 쭈글쭈글했지만, 유독 손만큼은 아기처럼 부드럽고 곱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된 것. 그리고 그 이유가 사케의 원료인 효모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3백50여 종의 효모를 끊임없이 연구한 끝에 피부에 가장 적합한 천연 효모 발효 대사액 ‘피테라™’를 완성하기에 이르렀다. 그리고 지금까지 SK-II의 뿌리를 지탱하는 가장 소중한 성분이 되어주었다. 원형 그대로의 제품을 이어오고 있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피부 세포와 가장 유사한 피테라 원액을 그대로 담아 최적의 피부 친화력을 자랑한다. 피붓결, 탄력, 표정 라인, 광채, 고른 피부 톤 등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다섯 가지 요소에 작용한다는 것을 토대로 한다. 게다가 흔히 발생하기 쉬운 건조함이나 각질을 잠재우고 유분과 수분의 균형을 바로잡아주어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케이트 블란쳇을 비롯해 케이트 보스워스, 김희애, 임수정 등 SK-II를 대표하는 이들이 이미 피테라 에센스를 오랜 시간 사용해온 로열 유저라는 사실만 보아도 그 가치를 알 수 있을 것이다.

SK-II 피테라 하우스 삼청점에서 만나는 미라클 스토리

SK-II는 피테라 에센스의 가치를 더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념비적인 공간을 마련하고자 ‘피테라 하우스’를 설립했다. 지난 6월 가로수길 피테라 하우스를 거쳐 7월 19일에 오픈한 피테라 하우스 삼청점에서는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피테라™를 온몸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섹션이 마련되었다. 피테라 하우스 투어는 건물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층별 안내가 이루어지는 지하 1층부터 시작된다. 피테라™를 처음 발견한 양조장을 재현한 지하 1층은 피테라™의 유산과 피테라 에센스 한 병이 탄생하기까지의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Discovery of Pitera’로 꾸며졌으며 1층에서는 SK-II 피테라 에센스를 경험한 1천 명의 체험단이 전하는 후기를 한눈에 볼 수 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브랜드의 독자적인 테크놀로지를 담은 피부 측정기 ‘매직링’ 진단을 바탕으로 한 뷰티 카운슬러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샘플 키트를 증정하며 SK-II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폴 바셋 카페테리아가 있는 3층을 지나면 4층에서는 웨딩 스페셜 프로모션에 대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피테라 에센스를 사용해본 생생한 체험기를 자세하게 보고 싶다면  ‘1천 명의 피테라™, 미라클 프로젝트’를 확인해보는 것도 좋겠다. 총 1천 명의 체험단으로 구성된 이 프로젝트는 SK-II 홈페이지를 비롯해 피테라 하우스 홈페이지(www.piterahouse.co.kr)를 통해 검색할 수 있다. 피테라를 처음 발견한 순간부터 지금까지 그 무엇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특별한 성분으로 발전하기까지의 미라클 스토리를 흥미롭게 구성한 피테라 하우스 삼청점은 9월 30일까지 열려 있다. 문의 080-023-3333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