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속부터 피어나는 화이트닝

조회수: 1891
6월 01, 2011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한방 화장품이 좋은 것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꾸준히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성분을 담았기 때문이다. 화이트닝 케어 역시 마찬가지다. 피부를 깨우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화이트닝 케어.


근본부터 다스려라, 비첩 자생 에센스

이제 단순히 화이트닝 화장품 하나만으로 밝은 얼굴빛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여성은 없을 것이다. 좋은 토양에서 신선한 열매가 맺히듯, 꾸준히 기초 관리를 해야 화이트닝도 시너지 효과를 내 더 맑은 피부를 얻을 수 있다. 궁중 비방으로 잘 알려진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화이트닝 원칙 역시 마찬가지다. 여름철에는 강한 자외선과 실내 외 온도 차, 에어컨에 의한 건조함 등으로 피부가 지치고 예민해지기 쉽다. 이 시기야말로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키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스테디셀러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자생력을 높여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확실한 재생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장기적으로 피부의 근본을 관리해주는 한방 화장품의 효과를 느껴본 적이 있는 중년 여성들에게는 긴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다. 비첩 자생 에센스에 담겨 있는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초자하비단은 피부 문제를 스스로 인식해 자연적으로 치유되도록 피부를 활성화한다. 여기에 더해진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신비단은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해 초자하비단이 즉각적으로 작용하도록 돕는다. 피부스스로의 힘을 키우는 에센스인 만큼, 재생, 탄력, 보습, 안색 개선까지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한다.

깊고 진한 화이트닝, 미백 진고

이렇게 꾸준히 비첩 자생 에센스로 피부에 자생력을 키웠다면, 화이트닝 효과는 더 쉽고 빠르게 그 열매를 맺는다. 본래 화이트닝 화장품의 성분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이 충분히 공급되었을 때 그 효과가 극대화되기 때문이다. 더히스토리 오브 후의 화이트닝 국소용 고농축 크림인 ‘미백 진고’는 양귀비의 화이트닝 비방으로 알려진 설감산 비방과 감국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미백 진고에 담겨 있는 화이트닝 기능성 성분인 감국 성분은 멜라닌 합성의 최초 신호를 차단해 피부 칙칙함과 눈에 드러나지 않는 잡티, 기미까지 완화해준다. 국내 최초의 기미 개선 특허를 보유한미백 성분인 만큼 믿을 만하다. 미백 진고라는 이름처럼 독특한 연고 타입의 제형이라 피부에 매끈하고 촉촉하게 밀착되는데, 그만큼 화이트닝 성분이 고농축되어 있다는 의미다. 아침저녁으로 에센스를 사용한 후 잡티가 도드라진부위에 여러 번 덧바르면 좋으며, 다른 화이트닝 제품에 비해 흡수력이 굉장히 뛰어나다. 기미, 잡티 등을 집중 관리하는 국소용 고농축 화이트닝 제품으로, 뿌리 깊은 기미와 짙은 잡티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해결책이 되어줄 것이다. 문의 080-727-5252


비첩 자생 에센스 45ml 16만원.
미백 진고 20ml 13만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