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의 땅, 제주의 맑은 기운을 고스란히 품은 한라 그린티와 아시아 보태니컬 성분으로 가득 채운 타임 레스폰스 라인이 연말을 맞이해 2010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이는 피부 속부터 시간의 흔적을 지우고 영양을 채워 피부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시간을 되돌려주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더욱더 고급스러워진 패키지와 구성으로 선보이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받는 이로 하여금 크나큰 감동과 진정한 그린티 헤리티지를 느끼게 할 값진 선물이 될 것이다.
제주 한라산에 하얀 눈이 쌓일 때면 만물은 휴식 시간을 맞이한다. 기나긴 겨울이 지나는 동안 푸르르던 잎도, 꽃도 떨구고 메말라가는 다른 식물들과는 달리 녹차 잎은 단단하고 푸른 빛을 유지한 채 겨울을 보낸다. 이 과정에서 녹차나무는 녹차의 모든 에너지가 응축된 한 알의 씨앗을 탄생시키는데, 그것이 바로 생명의 결실인 그린티 시드다. 11월에서 1월 사이 1년에 단 한 차례만 얻을 수 있는 이 고귀한 녹차 씨앗에는 천연 비타민 E, 폴리페놀, 카테킨, 캄페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더해줌은 물론 그린티 세라마이드 성분이 손상된 피부 보호막을 회복시켜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발휘한다. ‘그린티 시드 트리트먼트 오일’은 녹차 씨앗에서 정성스럽게 추출해낸 고농축의 그린티 시드 오일을 함유해 매서운 추위, 급격한 온도 변화, 지나친 실내 난방으로 날이 갈수록 건조해지고 손상되는 겨울철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오일 텍스처는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고, 뛰어난 보습력이 피부를 오랜 시간 부드럽고 편안하게 달래주어 극심한 피부 건조증에 고민하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또 아모레퍼시픽만의 뛰어난 분석 기법과 기술력으로 녹차 꽃의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을 재현했다. 이는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 것과 동시에 스킨케어 시간을 더욱 즐겁게 해줄 것이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은 세월의 흐름에 따른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주는 고품격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1년에 약 보름 동안에만 채취되는 첫물 녹차를 원료로 한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이에 함유된 EGCG 성분은 비타민 E보다 2백 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의 시간을 되돌리는 핵심 성분이다. 피부는 손상을 입으면 본능적으로 스스로 치유하려는 자생력을 발휘하게 되는데, 이때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에 담긴 EGCG 성분이 외부 환경과 피부 내부의 여러 가지 자극에 대항하는 피부 본래의 능력을 강화시키는 것과 함께 피부의 입체적인 곡선을 되찾아줌으로써 피부 탄력을 눈에 띄게 증진시킨다. 또 6년근 홍삼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 함량을 높여주고 탄력과 톤을 개선, 피부 본연의 턴오버 주기를 활성화시킨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 50ml, 그린티 시드 트리트먼트 오일 20ml,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월 한 달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42만원. 문의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