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터치의 힘, 눈가를 밝히다

조회수: 1904
10월 01, 2011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다크서클과 피부 처짐, 미세한 눈가 주름. 단 하나만 해결해서는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눈가 피부 고민은 해결하기 어렵다. 눈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끌레드뽀 보떼의 새로운 아이크림, 크렘므 꽁뜨르 드 이으가 해답이 되어줄 것이다.


지친 눈가를 위한 끌레드뽀 보떼의 특별한 노하우

피곤함은 눈가에 가장 먼저 찾아온다. 잠이 부족하거나 피곤하면 금세 다크서클이 생기거나 눈가가 붓는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해져 주름이 깊어지는 등의 노화 현상도 눈가에서부터 시작된다. 그만큼 관리하기 어려운 눈가 피부는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은 물론 전반적인 피부 개선까지 고려한 토털 케어 제품을 사용해야만 화사함을 되찾을 수 있다. 효과적인 토털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끌레드뽀 보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크림, 크렘므 꽁뜨르 드 이으는 브랜드의 핵심 스킨케어 제품인 라 크렘므의 아이크림 버전이다. 한 번에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토털 케어를 추구하는 제품은 많지만 끌레뜨뽀 보떼의 제품만큼 믿을 만한 제품은 찾기 어렵다. 최근 영화 <맘마미아>의 주인공이자 세계적인 배우 어맨다 사이프리드를 모델로 기용하는 과감한 변화를 시도하며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끌레드뽀 보떼는 신제품을 쉽게 선보이지 않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이렇듯 신중하게 신제품을 선보이는 끌레드뽀 보떼의 방식이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1백60만원대에 달하는 초고가 크림인 시나끄티프가 성공을 거둔 것 역시 브랜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있었기 때문이다. 한번 VIP는 영원한 VIP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브랜드 충성도도 높다. 제품력은 기본이다. 라 크렘므와 시나끄티프 크림으로 이어온 토털 스킨케어에 대한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 새로운 아이크림 크렘므 꽁뜨르 드 이으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부기를 확실하게 해결하는 애플리케이터

눈가를 확실하게 관리해 얼굴 전체의 인상까지 바꾸는 것을 콘셉트로 한 토털 케어 아이크림 크렘므 꽁뜨르 드 이으는 여린 눈가 피부의 색, 입체감, 피붓결에 총체적으로 작용해 눈가에 매력을 되살려주는 역할을 한다.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푸른 다크서클이나 갈색 다크서클, 칙칙함을 개선해 눈가 피부를 하얗고 빛나게 가꿔준다. 눈가에 생기는 기미와 주근깨, 색소침착을 완화하는 효과도 있다. 또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아 눈가 탄력을 높여 입체감을 높이는 데도 효과적이다. 눈 아래 처짐, 노화로 눈가가 꺼져 눈이 작아지는 현상을 막고 눈매를 탄력 있고 또렷하게 만든다. 그뿐 아니라 부기 때문에 눈꺼풀이 처지는 것을 방지해 이마의 가로 주름까지 예방하는 탁월한 효과를 지녔다. 이 크림이 더욱 효과적인 것은 바로 럭셔리한 소재를 사용한 플래티넘 애플리케이터 때문이다. 알레르기를 최소화한 아연, 브론저, 실버, 골드, 플래티넘으로 만든 이 애플리케이터는 독특한 커팅과 적절한 무게감으로 아이크림을 바른 뒤 눈가를 이상적으로 마사지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관자놀이를 향해 작게 나선을 그리며 마사지하면 효과적이다. 전체적으로 동그라미를 그리며 눈 주위를 마사지하면 부기가 빠지고 눈가 피부에 탄력이 생긴다. 애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하는 노력까지 기울인다면 얼굴 전체의 인상까지 바꿀 수 있는 눈가 피부 고민을 확실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끌레드뽀 보떼 크렘므 꽁뜨르 드 이으 15ml 35만원. 문의 02-3438-6032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