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skin solution

조회수: 2549
10월 01, 2010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yum jung hoon

40대에 들어선 후부터는 화장품을 선택할 때 얼마나 빨리 노화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가에 초점을 맞추게 된다. 물론 가장 빠른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는 데는 크림만 한 것이 없다. 수많은 크림을 사용해보았지만 확실한 효과를 얻지 못했다면 초고가 크림, 끌레드뽀 보떼 크렘므 엥땅시브를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


가장 빠르고 확실한 해답, 크림
피부과 시술보다 화장품에 더 끌리는 이유는,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제대로 만나기만 하면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피부 고민이 순식간에 해결되기 때문이다. 만일 40대 이후 단 하나의 스킨케어만을 선택해야 한다면 에센스도, 앰풀도 아닌 크림을 선택해야 한다. 하지만 아무 크림이나 바른다고 다 되는 것은 아니다. 어떤 크림이 좋을까, 무엇이 나에게 꼭 맞는 크림일까 고민하고 있다면 끌레드뽀 보떼 크렘므 엥땅시브를 추천한다. 이 놀라운 크림의 효과를 이미 경험해보았거나, 입소문으로 접해본 사람들이 꽤 있을 것이다. 1백60만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이 크림의 이름보다 더 많이 알려졌지만, 한번 사용해본 사람들이 재구매를 계속했다는 사실 때문에 지금은 더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끌레드뽀 보떼의 크렘므 엥땅시브가 출시 1년이 지난 이 시점에도 꾸준히 판매되고, 재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은 확실한 효과에 대한 충분한 증거가 될 것이다.


하버드 연구소가 완성한 림프선 케어

부기가 계속되고 전체적인 얼굴 라인을 시작으로, 턱 라인까지 급격히 무너지는 느낌이 들 때 응급으로 사용해야 하는 것이 바로 이 크림이다. 하버드 연구소와 끌레드뽀 보떼 연구소가 12년간 연구 개발한 MACC 성분이 이러한 노화의 증상을 확실하게 케어한다. 과다한 수분과 노폐물로 푸석푸석해 진 피부를 케어하기 위해 개발한 성분으로, 림프선을 케어하는 것이 핵심이다. 에스테틱에서 림프선 마사지를 하면 얼굴 부기가 바로 빠지는 것과 유사한 원리다. 크림에 담긴 MACC 성분이 피부의 노폐물을 배출하는 역할을 하는 림프선의 순환을 도와 영양 공급이 원활하도록 하고 피부의 불순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노화의 증상을 케어하는 것은 물론,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얻게 되는 것이다. 단지 한 가지 노화 증상을 케어한다면 특허 성분이라는 말이 무색할 것이다. 끌레드뽀 보떼의 시나끄티프 크렘므 엥땅시브는 건조함에 의한 땅김 현상은 물론 주름, 탄력 저하 등 아홉 가지 노화 현상을 종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아침저녁으로 사용하고 충분히 흡수되도록 마사지를 병행하면 피붓결이 개선되고 잔주름이 완화되는 즉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 달 이상 사용한다면 피부 탄력도가 높아져 얼굴의 미세 라인이 교정되는 효과까지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3438-6032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