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etter tomorrow

조회수: 1987
4월 30, 2021

에디터 이혜미 | 포토그래퍼 박재용 | (제품) 세트 스타일링 유여정(프롬와이제이)

긍정 에너지로 가득 찬 활력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똑똑한 시니어들이 늘어나면서 이들이 만들어낸 건강 관련 이슈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
뉴트리원이 시니어를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더생알파. 브랜드 뮤즈로 임영웅이 함께했다.



밝고 에너제닉한 시니어들의 심리적 나이가 신체 나이에 긍정적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 은퇴한 후에도 활발히 경제활동을 하는 5060, 꼼꼼한 은퇴 준비로 문화와 오락 등에 관심을 가지며 멋지고 활기찬 제2의 인생을 보내는 6070 등 달라진 시니어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시장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런 흐름에 뉴트리원이 동참했다. 업계 최초로 시니어만을 위한 더생알파를 출시하는 것. 메인 타깃인 55~75세의 신체 변화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이들이 인생의 황금기를 더욱 건강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브랜드 뮤즈로는 TV 조선의 <내일은 미스터트롯> 진 수상자로 현재 음악 방송은 물론, 예능, 광고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대세 스타 가수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임영웅을 발탁했다. 성별과 연령을 불문하고 폭넓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임영웅과 함께하는 더생알파는 올 상반기에 출시할 예정. 시니어층의 선호도가 높은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 지향 식품으로 라인업할 계획이다. 또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액상, 환, 양갱 등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이니 선물용으로도 적합할 듯하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