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ergie & Actif

조회수: 2530
10월 01, 2014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럭셔리 스킨케어의 기준이 된 끌레드뽀 보떼의 시나끄티프 라인. 만일 이 이름을 처음 들어봤다면, 진정한 프리미엄 스킨케어의 정수를 아직 확인하지 못했다는 뜻이다. 충성도 높은 VVIP 리스트를 보유한 것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만큼 쉽게 제품을 리뉴얼하지 않는데, 드디어 올해 시나끄티프 라인에 새로운 기능을 더했다. 기술과 정성, 풍부한 텍스처로 리뉴얼되어 ‘정화 효과’라는 키워드로 다시 찾아온 시나끄티프 라인의 특별한 변신.

피부 정화로 시작되는 아름다움, 시나끄티프 라인

끌레드뽀 보떼의 프리미엄 라인인 시나끄티프를 이야기할 때 가장 많이 언급되는 것은 그 유명한 비누, ‘사본(Savon)’이다. 제작하는 데만 4개월이 걸리는 시나끄티프 사본은 클렌징과 세안, 수분 공급 기능은 물론 다음 단계의 활성 성분을 침투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부스팅 기능까지 갖춘 놀라운 비누다. 향기와 텍스처, 효과까지 모든 면에서 뛰어난 밸런스를 갖췄기에 출시하자마자 인상적인 판매량을 기록했다. 뷰티 에디터 사이에서도 꼭 한번 써보고 싶은 제품으로 꼽히는 사본은, 끌레드뽀 보떼를 처음 접하는 고객을 마니아로 만들 정도로 효과가 놀랍다. 까다로운 끌레드뽀 보떼가 왜 프리미엄 라인의 메인 제품으로 비누를 선택했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완벽한 퀄리티의 클렌저인 것. 고농축 수분 에센스 1병에 해당하는 히알루론산이 담겨 있는 데다 프랑스 최고의 보태닉 컴퍼니가 11년 동안 끌레드뽀 보떼의 시나끄티프만 위해 연구 개발한 블루 로즈 향은 우아하게 코끝에 스며든다. 이 향기를 별도로 시나끄티프 라인의 향수로 선보였을 만큼 브랜드의 자부심과 애착이 깊은 향이기도 하다. 에센스만큼이나 효과가 강력한 로션인 ‘시나끄티프 로씨옹’, 자외선 차단 기능과 주름 기능성 인증을 받은 모이스처라이저 ‘시나끄티프 이드라땅 주르’ 역시 수분 전달력과 발림성이 여타 크림만큼이나 뛰어나다. 밤에 바르는 모이스처라이저인 ‘시나끄티프 이드라땅 뉘’도 밤 동안 피부 순환을 도와 모공과 주름이 눈에 띄지 않는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데이와 나이트로 구성된 모이스처라이저는 단순히 에멀션으로 치부하기에는 발림성이 탁월하다. 부드럽고 촉촉하며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피부 수분력이 높아지는 느낌이다. 워낙 제품의 완성도가 높은 끌레드뽀 보떼이기에 일반적으로 화장품 라인업으로 구성되는 클렌저와 토너, 에멀션까지 브랜드의 정수와 힘을 담았다. 브랜드의 기조를 지키기 위해, 단순히 매출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이지 않는 보수적인 브랜드이기에 끌레드뽀 보떼의 프리미엄 라인인 시나끄티프 전체가 리뉴얼되었다는 것은 매우 기대되는 소식이다.





페이스 라인을 잡아주는 시나끄티프 크렘므

끌레드뽀 보떼가 시나끄티프 라인을 선보인 이유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이 라인에서 중요한 제품이 바로 트리트먼트 크림이다. 이 크림은 MACC-PD 성분을 담아 세계 최초로 피부 노폐물의 배출을 도와주는 기능을 강조한 화장품이었기에 뷰티 구루들에게 널리 회자된 바 있다. 처음에는 노폐물을 배출하는 기능을 선보였고, 올해 업그레이드되며 새로운 마사지 방법을 도입했고, 이를 통해 얼굴의 미세 순환을 관리해 피부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해하는 요소를 정화해준다. 쉽게 말해 피부의 정화 기능을 정상화해 노폐물을 회수하고, 배출 기능을 강화해 얼굴 라인을 더욱더 탄력 있게 가꿔주는 것이다. 이렇듯 피부 근본의 순환과 배출이 원활해지면 피부 스스로 아름답게 만드는 힘이 강화되어 피부색과 텍스처, 페이스 라인 교정 효과까지 한꺼번에 얻게 된다. 이 크림을 바르자마자 감동하게 되는 것은 그 무엇보다 매끄러운 텍스처 때문이다. 피부에 곧바로 부드럽게 녹아들고 끈적임 없이 흡수된다. 다크서클과 잔주름은 물론 페이스 라인을 탄탄하게 정리해준다. 또 주름과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아 노화의 원인이 되는 다양한 요인에 피부가 스스로 대항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기에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았다. 끌레드뽀 보떼에서 처음 이 크림을 선보였을 때는 1백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 때문에 의견이 분분했지만, 기존 VIP는 물론 럭셔리 브랜드를 경험해본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마음도 사로잡아 지금은 놀라운 재구매율로 브랜드의 가치를 증명하고 있다. 사본으로 피부를 정화하고 로션과 모이스처라이저로 피부 텍스처를 부드럽게 만든 후, 크림으로 완벽하게 케어해 페이스 라인을 탄탄하게 조여주는 과학적 접근으로 완성한 끌레드뽀 보떼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해법이다. 물론 이 방법이 효과적이었기에 까다로운 소비자들이 시나끄티프에 기꺼이 비용을 지불했고, 끌레드뽀 보떼는 더욱 발전한 라인을 올해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이다. 나이가 들면서 얼굴선이 무너지는 것을 고민하는 중년 여성이라면, 진피의 피부 지지력을 회복하고 얼굴의 부종을 관리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노화를 근본적으로 방지해주는 시나끄티프 라인의 크림을 추천한다. 시나끄티프 사본 100g 13만8천원대, 로씨옹 125ml 27만원대, 이드라땅 주르 20ml 27만원대, 이드라땅 뉘 40ml 40만원대, 크렘므 40ml 1백60만원대.

문의 080-564-7700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