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피고 포근해지기 시작하는 계절. 봄바람에 흔들리는 남성의 마음은 야외로 향하기 마련이다. 2012년 봄, 어떤 장소나 상황에서도 완벽한 스타일을 책임져 줄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스프링 룩 제안.
2012년 봄을 맞아 스타일 변화를 꿈꾼다면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스프링 룩 제안에 귀 기울여보자. 봄과 잘 어울리는 리버서블 재킷은 도심과 여행지, 비즈니스와 위크엔드 룩을 동시에 책임지며 완벽한 남자의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먼저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reversible) 아우터’는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해 스타일 가이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사랑받아왔다.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리버서블 아우터는 전통적인 사파리 재킷의 4 포켓 디테일에 모던한 감각을 더해 세련되게 재탄생했다. 안팎의 컬러와 소재, 프린트를 다르게 사용했는데, 겉면은 솔리드 컬러, 안쪽은 체크무늬나 현란한 프린트를 넣어 대비의 멋을 살렸다. 소매를 살짝 걷어 포인트 프린트로 연출할 수 있고, 뒤집어서 입으면 컬러와 프린트를 즐기는 유러피언 댄디 룩을 완성할 수도 있다. 또 안쪽은 겉면으로 입을 수 있을 만큼 완성도 높게 제작했기 때문에 단추를 채우지 않고 입었을 때 고급스러운 느낌이 배가된다. 생활 방수가 가능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물과 오염에도 강하다.
도심에서의 모던 캐주얼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니트 카디건이 제격이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의 로버트 레드퍼드가 입었을 법한 숄 칼라 디자인의 네이비 카디건은 고전적이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룩을 연출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초봄의 꽃샘추위에는 재킷이나 아우터 안에 매치해 보온성을 높이고, 날씨가 따뜻해지면 셔츠나 티셔츠 위에 단독으로 입어 자유로우면서도 품위 있는 스타일을 시도해볼 것. 부드러운 실크 스카프나 얇은 캐시미어 머플러를 둘러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앞뒤로 입을 수 있는 더블 페이스 형태의 카디건도 준비되어 있는데, 네이비 컬러에는 밝은 블루 컬러로, 베이지 색상에는 아이보리 컬러로 안감을 톤온톤 배색해 통일감을 주었다. 칼라가 없는 V네크라인이라 심플한 느낌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사파리 리버서블 아우터와 니트 카디건을 멋지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법을 참고해 아름다운 이 계절을 만끽해보자. 문의 롯데백화점 본점 02-772-3660, 롯데백화점 강남점 02-531-2538
Safari reversible style
주말 여행을 위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사파리 리버서블 패션 스타일. 고전적인 4 포켓의 사파리 리버서블 아우터에 화이트 셔츠와 네이비 카디건,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고급스러운 베이지 컬러의 로퍼로 마무리하면 세련된 아웃도어 룩이 탄생한다. 데님 팬츠 대신 베이지 치노 팬츠나 카키 팬츠를 입으면 비즈니스 캐주얼 룩으로도 손색없다.
|
Modern city casual
도심에서의 모던 캐주얼 룩. 가볍고 따뜻한 숄 칼라 디자인의 네이비 카디건은 시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클래식한 아이템이다.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카디건과 체크 셔츠, 깔끔한 화이트 팬츠에 짙은 브라운 로퍼를 매치해 현대적이면서도 스마트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블루 컬러의 벨트로 포인트를 주면 빈틈없이 완벽한 룩이 연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