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 royal anti-aging

조회수: 2694
11월 01, 2010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yum jung hoon

노화의 원인이 다양해진 만큼 이를 해결하기 위한 코즈메틱 브랜드들의 노력 또한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매 시즌마다 그저 그런 비슷한 성분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가 하면, 획기적인 기술과 독자적인 성분을 갖춘 눈에 띄는 안티에이징 제품들도 있다. 이 중 하나인 겔랑의 ‘아베이 로얄 유쓰 세럼 퍼밍 리프트 링클 코렉션’은 미세 균열이라는 새로운 노화 원인에 주목, 피부 재생에 놀라운 효과를 발휘하는 블랙 비 벌꿀 성분을 함유한 슈퍼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주름과 탄력 저하의 원인, 미세 균열

나이가 들수록 피부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생기는 이유는 바로 피부 속 섬유조직에 미세한 외상이 생기기 때문이다. 이는 바로 ‘미세 균열’이라 일컫는 현상으로, 이 같은 현상이 오랜 세월 반복되면 진피 조직이 부분적으로 파괴되어 주름이 생긴다. 미세 균열은 보통 내적인 긴장이나 스트레스 때문에 나타나는데, 문제는 우리의 피부가 매일 이런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된다는 사실이다. 겔랑은 코즈메틱 브랜드 최초로 피부 내 미세 균열에 주목, 피부의 자생력을 향상시키는 놀라운 성분인 퓨어 로얄 농축액을 개발해냈다.

 

꿀벌에서 피부 재생의 답을 찾다
자연의 연금술사이자 약제사인 꿀벌은 식물 간의 균형을 맞추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뛰어난 살균력과 특별한 자연 치유 효과를 자랑해 예로부터 상처를 치료하는 데 많이 사용되어왔다. 일찌기 이런 꿀벌의 효능을 발견한 겔랑은 꿀벌이 만들어낸 풍부한 천연 성분과 그 힐링 작용에 매료되어 오랜 시간 이에 대한 연구와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그 결과 그들은 꿀벌이 만들어내는 천연 원료가 주름을 방지하고 탄력 손상을 해결하는 데 최고의 효과를 낸다는 것을 밝히는 데 성공했다. 특히 이들이 발견한 위상 섬의 블랙 비는 오염이 없는 환경에서 서식하면서 아주 순수한 벌꿀만을 생산해내는 것이 특징이다. 겔랑은 블랙 비의 벌꿀 성분을 최상의 상태로 추출하기 위해 이를 분석, 전통적인 양봉 방식을 지키는 100%의 통합 네트워크를 이용해 프랑스의 로열젤리를 독점 원료로 구축했다.

 

퓨어 로얄 농축액의 놀라운 재생 파워

블랙 비 벌꿀에서 추출한 퓨어 로얄 농축액은 피부 내 힐링 과정에 작용하는 세 단계의 핵심 메커니즘을 자극해 주름을 개선하고 조직의 탄력을 높이는 효능을 발휘한다. 1단계는 피부를 재건하는 섬유아세포가 미세 균열 부위로 이동하는 것으로, 실험 결과 퓨어 로얄 농축액을 피부에 바른 뒤 16시간 후 세포의 이동성이 63%나 증가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 피부 자가 재생을 위한 물질을 생산해내는 2단계에서는 이에 필요한 핵심 효소들이 158% 증가했으며, 마지막 3단계인 조직 리모델링과 조밀화 과정에서는 재건된 조직의 긴장을 활성화하는 핵심 단백질이 76%로 증가되는 놀라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16시간의 기적, 블랙 비 파워 에센스

퓨어 로얄 농축액이 함유된 ‘아베이 로얄 유쓰 세럼 퍼밍 리프트 링클 코렉션’은 부드러운 액상 타입의 질감으로 피부에 바르는 즉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흡수되고, 끈적임 없이 상쾌하게 피부를 감싸 궁극적인 편안함을 선사한다. 4주 동안 52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테스트한 결과 98%의 여성들이 하루 종일 피부가 편안해진 것을 느꼈다고 답했으며, 50%의 여성들이 24시간 후 피부가 더욱 촉촉해졌다고 답했으니, 그 효능은 이미 입증된 셈.  특히 총 네 가지 동작으로 구성된 겔랑만의 스페셜 마사지를 병행하면 마치 전문가에게 럭셔리한 스킨케어를 받는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아베이 로얄 유쓰 세럼 퍼밍 리프트 링클 코렉션 30ml 18만1천원. 문의 02-3438-9627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