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02, 2022
에디터 윤자경 | photographed by park jae yong
샤넬 스킨케어의 정수를 보여주는 수블리마지 라인.
특별한 생명력을 지닌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와 샤넬 연구소의 진보된 테크놀로지의 결합으로 빚어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특별한 생명력을 지닌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와 샤넬 연구소의 진보된 테크놀로지의 결합으로 빚어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진귀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가 선사하는 수블리마지 파워
무심코 마주한 거울 속, 푸석한 피붓결과 생기라곤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얼굴을 마주했다면 지금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정비해볼 필요가 있다. 칙칙한 안색을 맑고 건강하게 회복시켜줄 강력한 한 방이 필요하다면, 샤넬의 수블리마지 라인을 주목할 것. 수블리마지 라인의 중심에는 핵심 성분인 바닐라 플래니폴리아가 있다. 샤넬 연구소는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의 생애 주기인 성장, 개화, 열매 맺기, 열매 익기의 각 단계에서 피부에 미치는 효능을 밝혀내 활성 성분으로 창조했다. 꽃과 열매에서 추출한 고농축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활성 성분은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하고 피부 활력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이렇게 진귀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가 듬뿍 담긴 수블리마지 라인을 면밀히 알아볼 차례. 우선 우리에게 고성능 하이엔드 크림으로 가장 익숙한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크렘은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의 모든 활성 성분을 하나의 포뮬러에 담아낸 크림이다. 또 바쁜 현대 여성을 위한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또한 준비되어 있다.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는 자는 동안 피부 본연의 개선 기능을 강화해 아침에 일어나면 마치 숙면을 취한 것처럼 매끈한 피부로 회복시킬 수 있다. 바르는 순간 워터리한 텍스처에서 산뜻한 오일 포뮬러로 바뀌어 실키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마지막 단계인 고농축 회복 트리트먼트 수블리마지 렉스트레의 효과는 더욱 놀랍다. 피부에 닿자마자 녹으면서 섬세하고 은은한 막을 피부에 씌워주면서 강력한 피부 리페어 효과를 발휘하는 것. 특히 새로운 스웨티아 추출물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생기 잃은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준다. 새로 태어난 듯한 피부로 탈바꿈하고 싶다면 샤넬 수블리마지 렉스트레로 스페셜한 케어를 경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문의 080-805-9638, chanel.com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15ml 69만5천원,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 40ml 75만5천원,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크렘 50ml 68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