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sunscreen

조회수: 3389

자외선 차단에 대한 중요성은 수백 번 강조해도 모자라지 않을 만큼 뷰티케어에 있어 중요한 단계다. 특히 햇볕이 강한 여름철에는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은 제품을 선택해 2~3시간에 한 번씩 덧발라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땐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는 지의 여부를 확인하고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으면서 유해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해주는 스킨케어 기능이 함께 있는 것을 고르면 좋다. 다음의 두 가지 자외선 차단제는 이 모든 조건에 부합하는 똑똑한 제품이다.


(왼쪽부터)

강력한 자외선 지수가 자외선을 완벽히 막아주고 피부를 안전하게 케어해준다.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불가리 젬 에센스 W성분으로 항산화 효과 또한 뛰어나다. 백탁현상, 끈적임이나 답답한 느낌 없이 산뜻하게 발리며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30ml 11만원.


자외선 차단, 안티 폴루션, 피부 진정까지 3중 효과를 겸비한 랑콤 UV 엑스퍼트 GN쉴드™는 매년 18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는 랑콤의 스테디 셀러다. 특허 받은 듀얼-액션 시스템이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고, 옥수수 추출물을 함유해 오존으로부터 방출되는 위험한 물질인 황사 및 중금속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30ml 6만3천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