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06, 2022
에디터 이주이 | photographed by park jae yong | sponsored by chanel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재건하고 건강한 빛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눈가 피부를 완성해줄 뉴 아이 케어,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 아이.
눈가 피부에 필요한 영양분을 제공해 주름과 칙칙함을 개선하는 신제품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 아이 15ml 29만4천원. 피부 깊숙이 작용해 피부 밀도를 향상시키고 편안함을 더해주는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 40ml 63만원. 모두 샤넬.
확실한 효과와 이를 뒷받침하는 믿을 만한 성분, 탄탄한 기술력을 통해 프리미엄 라인으로 확고한 입지를 다진 샤넬 뷰티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수블리마지 컬렉션. 한 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는 이는 있어도 단 한 번만 사용해본 이는 없다는 수블리마지 라인의 탁월함의 비밀은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성분에 있다. 마다가스카르의 그린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이 성분은 샤넬 연구소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것으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꼬투리에서 추출한 워터 성분이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가 회복 프로세스를 강화해 종합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피부 밀도를 높이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솔리다고 추출물로 여성이 원하는 이상적인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한다. 부연 설명을 하지 않아도 탁월한 제품력과 그간 쌓아온 두터운 신뢰가 효과를 여실히 증명해준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오염 물질에 노출되고, 늘 긴장 상태에 놓여 피로감을 느끼는 눈가 피부를 위해 샤넬은 보석 같은 성분인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와 솔리다고 성분을 주축으로 신제품 레쌍스 퐁다멘탈 아이를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건강한 빛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눈가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 아이는 얼굴 중 가장 섬세하고 얇은 부위인 눈가를 보호하기 위해 탄생했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의 핵심이 되는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와 솔리다고 성분을 주축으로 눈가 피부에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세 가지 본질적 관점에서 접근한다. 첫 번째는 눈가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제공해 활력과 탄력을 불어넣는 것. 두 번째는 다크서클을 완화해 충분한 휴식을 취한 듯 아름답게 빛나는 눈가를 완성할 것. 마지막으로는 눈가 피부뿐만 아니라 속눈썹과 눈썹까지 아우르며 더욱 또렷한 눈매를 부여하는 것. 게다가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섬세하고 가벼운 텍스처는 사용할 때마다 기분 좋은 느낌을 전한다. 은은한 향을 지닌 포뮬러는 바르자마자 빠르게 스며들어, 번들거리지 않고 매끈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남긴다. 여기에 간단한 마사지를 곁들이면 더할 나위 없겠다. 약지를 이용한 간단한 롤링으로 눈 아래쪽 혈액순환 촉진에 도움을 주어 효과가 배가된다. 이와 함께 피부의 궁극적인 힘을 강화하는 필수 에센스,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풍부한 수분감을 지닌 포뮬러로 아이 세럼을 바른 후 다음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하고 활력을 채워 넣는 데 도움을 준다. 문의 080-805-9638, chan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