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blanc X PSJ Capsule Collection

조회수: 3364
11월 07, 2018

-메종의 상징인 블랙&화이트 컬러와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인기가 있는 도트 패턴(dot pattern)을 더해

-백팩부터, 지갑, 벨트 등 총 6가지 레더 제품으로 구성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으로, 롯데백화점을 통해 선판매 예정

980x650

몽블랑, 박서준과 협업한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 런칭

(2018년 11월 07일=서울) 세계적인 명품브랜드, 몽블랑코리아 (Montblanc Korea)가 브랜드 최초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브랜드 모델이자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메종의 심볼과도 같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있는 도트 패턴(dot pattern)을 입혀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몽블랑 코리아 모델 박서준이 가장 좋아한다고도 밝히는 도트 패턴은 경쾌함을 자아낼 뿐만 아니라 도트의 컬러나 크기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밀레니얼 세대들도 선호하는 패턴 중 하나이다.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은 몽블랑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백팩과 벨트, 지갑 등 6가지 레더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탈리아 펠레테리아 가죽 공방에서 장인들의 손으로 만들어지는 몽블랑 레더 컬렉션 중 특히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사토리얼 라인에 패턴을 입힌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이다. 1926년 몽블랑 레더 제품에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하며 시작된 사토리얼 라인은 모던한 품격의 정수를 보여주며 한국 고객들에게도 오랜시간 사랑받아 온 라인으로, 도트 패턴을 더한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으로 재탄생하며 이색적이고 파격적인 감각을 보여준다.

몽블랑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가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브랜드 모델 박서준과의 협업으로 브랜드에 새로운 감각을 불어 넣고자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며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은 몽블랑 레더 라인 중에서 한국에서만 단독 출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몽블랑과 박서준의 캡슐컬렉션은 11월 2일 롯데백화점과 몽블랑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선판매될 예정이며, 23일부터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문의 1670-4810

[About Montblanc]

몽블랑은 1906년 창립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개척정신으로 새로운 필기 문화를 만들어왔다. 이와 같은 개척정신은 오늘날까지 이어져, 지금도 기존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진화를 거듭하며 필기구와 시계, 레더 제품, 액세서리, 향수 및 아이웨어에 이르는 모든 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장인정신과 명품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몽블랑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혁신적인 기능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왔고, 독일 함부르크에서 제작하는 필기구, 스위스 주라 지방의 르로끌과 빌르레에서 제작하는 시계, 이태리 피렌체에서 제작하는 레더 제품에 이르기까지 몽블랑 매뉴팩처의 장인들이 빚어낸 최고의 품질은 변함없이 이어져 오고 있다.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세상에 영감을 불어넣겠다는 몽블랑의 사명처럼, 이제 몽블랑의 엠블럼은 탁월한 기능성과 혁신, 품질 및 스타일의 상징이 되고 있다. 또한, 몽블랑이 필기 문화에 그 뿌리를 두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전세계에서 다양한 문화 예술 지원 사업을 펼치면서 문화 예술 진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이에 이바지한 현대의 예술 후원자들의 업적을 기리고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