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01, 2021
에디터 성정민 | photographed by park jae yong | sponsored by silk'n
다가올 명절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을 소개한다. 집에서도 편리하게 고주파 관리로 피부 탄력을 케어해줄 실큰 페이스타이트3.0.
소중한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집에서도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는 어떨까? 실큰 페이스타이트는 집에서도 고주파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다. 그 원리는 다음과 같다. 피부 속 탄력을 채우고 주름 및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RF)와 콜라겐 생성,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LED 레드라이트, 그리고 이 LED 레드라이트를 피부 속 진피층까지 도달시키는 열 에너지(IR)까지, 세 가지 기능을 동시에 사용해 떨어진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회복시킨다. 특히 이중 턱, 입가 팔자 주름, 전반적인 피부 톤과 결 등 유난히 탄력이 떨어졌다고 생각할 때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 피부과에 가기에는 시간적으로나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고, 화장품만으로는 어딘가 부족하다고 여겨진다면 이보다 좋은 대안은 없을 듯하다. 올해 출시한 실큰 페이스타이트3.0은 이전 페이스타이트2.0 버전에서 업그레이드해 유·무선 듀얼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디자인 또한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관리하기 편리한 것은 물론, 은은한 로즈 골드 라인의 디자인은 집 안 어디에 두어도 이질감이 없다. 또 최근 피부과에서 3대 리프팅 시술로 손꼽히는 인모드 레이저 리프팅 기기 역시 실큰의 계열사 인모드사의 제품. 효능과 효과 면에서 믿음이 가는 이유다. 병원용 장비 회사의 기술력과 가정용 피부 관리 의료 기기의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탄력 케어 고주파 마사지기 실큰 페이스타이트3.0은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는 것뿐 아니라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이에게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