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ening essentials

조회수: 1869
4월 01, 2011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따스한 봄바람이 마냥 반갑지만은 않은 것은 이와 동반되는 꽃가루, 황사, 그리고 강한 자외선 때문일 것이다. 타고난 피부 미인도 두려워지는 이맘때가 되면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목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려온다. 트러블 걱정 없이 보다 건강하고 빛나는 봄철 피부를 가꾸고 싶은가? 그렇다면 다음에 소개하는 에센셜 아이템을 눈여겨보도록.


자외선 차단, 미백 케어로 빛나는 피부
강한 자외선,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 황사 등으로 각종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는 봄철엔 무엇보다 각별한 피부 관리가 필수다. 특히 피부 방어막을 무너뜨리고 피부를 자극하는 강한 봄볕을 막기 위해선 기초 케어를 꼼꼼히 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다져주는 것이 중요하다. 우선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해결해줄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어야 한다. 안티에이징 제품은 피부가 재생하는 밤 시간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낮 시간엔 화이트닝 제품으로 봄볕에 생긴 기미와 잡티를 케어해주면 되는데, 이때 유수분 함량이 높은 제품을 선택해야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봄철 피부 관리에 있어 스킨케어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자외선 차단이다.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은 수백 번 강조해도 모자라지 않는다. 자외선은 피부의 수분을 앗아 갈 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주원인이 되기 때문. UV 제품을 선택할 땐 SPF 30 이상의 제품을 고르고, 이를 2~3시간에 한 번씩 덧발라 자외선을 완벽히 차단하도록 하자. 플루이드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를 덧바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미백 성분이 함유된 화이트닝 팩트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아래부터 위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0대부터 50대까지 어느 연령대나 만족할 만한 에센스를 찾는다면 단연 비첩 자생 에센스다. 이 제품은 최고급 한방 성분, 뛰어난 기술력, 높은 브랜드 신뢰도로 엄마가 딸에게 권하는 제품이다.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높여 재생, 주름, 탄력 등의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에센스이자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스테디셀러다. 식물성 성분인 초자하비단에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을 담아 피부 세포가 스스로 재생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 특히 이는 피부 재생을 넘어 ‘치유기작’이라는 총 3단계의 작용을 통해 피부 자생을 유도한다는 점에서 타 제품과 차별화된다. 그 첫 번째 단계로는 성장 인자와 사이토카인이 피부 문제를 인식해 자연 치유력을 가동시키고 2단계로는 비첩의 유효 성분이 즉각적으로 작용, 세포를 활성화한다. 마지막으로 각각의 효능 성분이 피부 특성에 따라 문제점을 해결하면서 피부에 나타날 수 있는 모든 노화 증상을 해결하는 것. 바르는 순간 흡수되는 산뜻한 텍스처가 끈적임을 싫어하는 지성 피부에도 제격이며 부드러운 감촉, 은은한 한방 향 덕에 마치 피부에 보약을 바르는 듯한 느낌이 든다. 45ml 16만원.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진해윤 선 링클 SPF 46 PA+++

피부에 유해한 UV를 차단하고 동시에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제. 피부 주름과 트러블, 건조함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청사익기단과 한방차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에 활력을 공급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아 수시로 덧발라도 무방하다. 워터프루프 제품이라 레저 활동 시에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45ml 5만5천원.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설 미백진고

강한 자외선으로 생긴 기미, 잡티를 완화하는 국소용 고농축 미백 제품. 깊고 확실한 미백 케어를 원한다면 공진향 설 라인의 베스트 아이템인 이 제품을 꼭 한번 사용해볼 것. 감국 추출물이 피부의 칙칙함뿐만 아니라 숨어 있는 잡티를 제거하고, 2배 고농축된 설감산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주어 피부 톤을 한층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고형 타입 제형이 피부에 매끄럽고 촉촉하게 밀착된다. 20ml 13만원.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설 미백 팩트 SPF 45 PA+++

미백 진 에센스의 미백 유효 성분을 담아 피부 겉과 속을 동시에 케어하는 화이트닝 팩트.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베스트 선 아이템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미백 효과를 동시에 얻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메이크업하는 동안에도 스킨케어 효과를 발휘하며 광반사량, 광투과율을 높여 피부를 한층 환하고 투명하게 연출해준다. 또 미백 기능성 성분인 월귤엽 추출물과 백출이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피부 잡티를 완화하고 안색을 환하게 가꿔준다. 20g 6만원. 문의 080-727-5252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