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a brow!

조회수: 2750
8월 01, 2011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샌프란시스코에서 35년간 축적한 노하우로 한국에서 놀라운 성공을 거두고 있는 베네피트의 브라우 바(brow bar). 자신에게 꼭 맞는 완벽한 눈썹 케어와 청결함을 강조한 보디 왁싱까지 만족도 100%의 서비스를 원한다면 지금 바로 브라우 바를 찾아라.




눈썹 모양도 원하는 대로 주문하라

미용실에서 눈썹을 다듬어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정식 서비스가 아니기에 받을 때마다 조마조마한 마음은 어쩔 수 없다. 어떤 헤어스타일을 원하는지 설명할 때처럼 눈썹 모양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기 어렵고, 눈썹을 다듬어주는 사람의 눈썹을 보고 있으면 너무 얇거나 눈썹 산이 높아지는 것은 아닌지 두려운 마음이 들기도 한다. 단순히 눈썹을 정리해주는 미용실에서도 이렇게 고민이 될 정도니 눈썹 모양을 결정짓는 ‘브라우 왁싱’의 경우 더욱 고민이 많아진다. 아직 브라우 왁싱이 낯선 이들도 있겠지만 해외에서는 이미 널리 사용하는 방법이다. 따뜻한 왁스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눈썹의 잔털을 제거하는 서비스로, 눈썹 칼이나 족집게를 사용하는 것보다 지속력이 뛰어나고 정교하다. 감염 등의 위험을 최소화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하지만 원하는 눈썹 모양을 자세히 설명한 후 왁싱을 받거나, 깨끗한 도구를 사용하는 믿을 수 있는 곳을 찾기 어렵다는 것이 문제다. 눈썹은 물론 보디까지 제모를 하는 왁싱 숍도 국내에서는 아직 정식 라이선스를 취득하거나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곳이 드물기 때문이다. 위생 문제까지 생각하면 어디서 왁싱을 받아야 할지 고민스러운데, 이 복잡하고도 미묘한 왁싱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곳이 있으니 바로 베네피트의 브라우 바(brow bar)다.

확실한 전문가가 케어하는 베네피트 브라우 바

이미 전화 예약마저 어려울 정도로 놀라운 입소문을 얻은 베네피트의 브라우 바는 말 그대로 눈썹과 보디 왁싱을 다루는 왁싱 전문 매장이다. 국내에서는 정식 ‘브라우 엑스퍼트’가 있는 거의 유일한 곳으로 철저하게 교육받은 전문가들이 정확하게 눈썹을 관리해준다. 또 전 세계에 이미 5백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35년간 브라우 왁싱은 물론 보디 왁싱 케어를 해온 덕분에 확실한 노하우를 갖고 있다. 게다가 백화점에 입점해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의심의 여지가 없다. 피부에 뜨거운 왁스를 발라 한 번에 떼어내고 족집게와 갖가지 도구를 사용하는 왁싱 숍이야말로 청결이 가장 중요한 곳이기에 검증을 거친 숍인지 여부가 더욱 중요하다. 최근 눈썹 관리는 물론 보디 왁싱까지 시작한 베네피트의 브라우 바는 샌프란시스코를 기반으로 한 오리지널 노하우와 도구를 사용하기 때문에 위생적인 왁싱을 기대해도 좋다.

직접 찾아보면 더 만족스러운 100%의 서비스

기사를 쓰기 위해, 혹은 정기적으로 눈썹을 관리하기 위해 브라우 바를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받을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방법으로 왁싱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픈 초기보다 더욱 숙련된 브라우 엑스퍼트들이 단 20분 만에 양쪽 눈썹을 완벽하게 다듬는다. 브라우 왁싱을 했을 때 무엇보다 좋은 점은 혼자서는 다듬을 수 없는 눈썹 위쪽을 깔끔하게 정리해준다는 것이다. 많은 여성들이 잘 알고 있겠지만 눈썹 위 라인은 절대 족집게나 눈썹 칼로 정리할 수 없다. 자칫 잘못하다가는 얼굴을 들기 힘들 정도의 대형 사고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왁싱으로 이마 라인과 이어지는 눈썹 위 라인을 정리하면 정말 깔끔한 인상을 얻을 수 있다. 계속 관리하면서 원하는 눈썹 모양으로 ‘길들이는 것’도 가능하다. 네일 숍에서 꾸준히 관리를 받아 손톱이나 발톱 모양을 교정받는 것과 비슷하다. 또 자신에게 어떤 모양의 눈썹이 어울리는지 잘 모른다면 전문가에게 제안을 받을 수 있다. 그뿐 아니라 눈썹에 관해 가장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베네피트이기에 눈썹 타입과 고민에 따라 어떤 제품으로 눈썹을 관리하면 좋은지에 대한 가이드도 얻을 수 있다.

브라우 왁싱을 하기 전에는 ‘얼마나 달라지겠어’라고 생각하겠지만 막상 왁싱을 받고 나면 ‘계속 받아야겠다’라고 결심하게 된다. 눈썹을 통해 정리된 인상과 깔끔한 이미지, 자연스러운 얼굴 맵시가 나온다는 것을 단번에 확인할 수 있는데, 길게 늘어선 브라우 바의 예약 리스트가 바로 그 증거다. 브라우 바 매장 뒤편에 자리 잡은 왁싱 룸에서 받는 보디 왁싱 역시 빠른 시간 안에 마무리된다. 팔과 다리는 물론 잦은 면도에 의한 색소침착이 걱정되는 겨드랑이의 경우 왁싱을 하는 것이 더 좋다. 살짝 따끔할 정도의 자극을 단 30초만 참으면 적어도 3주간은 제모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된다. 최근 오픈한 을지로 입구의 롯데 영플라자에 위치한 브라우 바는 이미 인근 롯데백화점 을지로 본점에 브라우 바가 입점해 있음에도 인기가 높다. 제모에 관한 전반적인 관심이 높아졌을 뿐 아니라, 보디 왁싱을 하고 난 후 피부 톤이 밝아지고 피붓결까지 매끈해 보이는 효과를 경험한 여성들이 다시 찾기 때문이다. 베네피트의 브라우 바 매장은 전국 11개(서울·부산·경기·인천)로 모두 백화점에 입점해 있으며, 브라우 왁싱 2만2천원, 겨드랑이 왁싱 2만5천원, 다리 왁싱 4만5천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이 더욱 매력적이다. 문의 1588-4059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