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ting & Firming

조회수: 1820
6월 05, 2019

에디터 장라윤 l 포토그래퍼 park jae yong

환절기에 몸 건강만큼 신경써 관리해야 하는 것이 피부.
철갑상어 알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바르는 즉시 눈에 띄는 효과를 주는 라프레리의 스킨 캐비아 라인을 추천한다.



봄바람과 여름 햇살 사이에서 옷차림만큼이나 갈팡질팡하는 피부.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이 시기, 피부는 상당히 예민하다. 수분과 탄력이 떨어져 푸석거리거나 붉어지고 가렵고 잡티까지 올라오기도 하니까. 이럴 때일수록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줄 수 있는 스킨케어가 필수. 건강한 피부 재건에 효과적인 아미노산과 미네랄, 그리고 각종 비타민이 풍부한 캐비아 성분을 담은 라프레리의 세 가지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먼저 세안 직후 또는 토닝 후 사용하는 프리 세럼 트리트먼트 에센스인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로션. 최초로 캐비아 워터를 사용한 제품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무엇보다 뒤이어 바를 트리트먼트 제품들의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한 준비를 시켜준다. 한번 사용 시 2~3방울이면 충분하다.
두 번째 제품은 노화 방지를 위한 세럼이자 라프레리 최첨단 과학기술의 결정체라고 불리는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 역시 진귀한 캐비아 추출물이 스트레스로 생긴 주름을 채워주고 보습막을 강화하는 등 장기적으로 피부에 탄력을 주는 제품이다. 처음 사용할 때는 액티베이터 버튼을 눌러 제품을 활성화한 후 병을 흔들어 혼합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그 후 손바닥에 펌핑해 한두 방울 따라서 발라주면 끝. 완전하게 피부에 흡수시킨 뒤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 더욱 효과적이다.
마지막으로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파운데이션은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되는데, 무엇보다 자극 없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며 생기 있게 표현해주고 결점을 가려줘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SPF 25 및 PA+++ 기능이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UVA를 차단한다. 무려 11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빛과 공기를 적절히 차단해 포뮬러를 완전한 상태로 보존해주고 가볍게 누르면 적당량이 분사되는 라프레리만의 최첨단 기술력도 담았다. 문의 02-511-6626


(위부터) 즉각적으로 피부에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는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스킨 캐비아 에센스- 인-파운데이션,

피부 톤을 밝게 개선하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로션 모두 라프레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