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radiance

조회수: 6816
2월 01, 2019

진행 박경실(객원 에디터) | photographed by lee yong in

이제 화이트닝은 그저 멜라닌 합성을 억제하거나 그 수를 줄이는 단순한 메커니즘에 머물지 않는다.
피부 본연의 광채를 깨워주고, 피붓결을 매끄럽게 관리하는 샤넬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는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맑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진보한 화이트닝 스킨케어를 선사한다.

자연에서 찾은 화이트닝 스킨케어
겨울철, 뚝 떨어진 기온 탓에 피부는 나날이 까칠해지고 안색은 갈수록 칙칙해진다. 특히 피부 손상이 심각해졌음을 경고하는 피부 톤의 변화는 동양인에게서 더욱 뚜렷이 나타나는데, 그 이유는 서양인에 비해 멜라닌 세포의 크기가 크고 수도 많기 때문이다. 이달 새롭게 선보인 샤넬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는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개선해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쎄럼으로, 야생에서 자란 강인하고 아름다운 식물, 안틸리스의 자생력에서 스킨케어의 해답을 얻었다. 흔히 화이트닝 스킨케어라고 하면 말 그대로 얼굴색을 하얗게 만드는 것으로 오해하기 쉽다. 그러나 화이트닝 스킨케어의 핵심은 피부 본연의 톤을 맑고 균일하게 개선해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 것이다. 샤넬이 새롭게 찾아낸 안틸리스는 샤넬 연구소의 활성 성분 개발 책임자 니콜라 후자티가 수백 종의 약용 야생식물이 자라고 있는 프랑스 남부 알프스 지방에서 다양한 식물의 효능을 연구한 끝에 발견했다. 샤넬 연구소는 유해한 환경에 저항하며 자생력을 키우는 안틸리스의 능력에 주목했고, 그리스어로 ‘고결한 꽃’이란 의미가 있는 이 꽃이 탁월한 스킨케어 효능을 지닌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6~7월, 활짝 핀 꽃잎과 줄기, 잎사귀를 손으로 직접 수확한 뒤에 섬세한 공정을 거쳐 건조시킨 안틸리스는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고 피부 조기 노화를 방지한다. 또한 세포 방어 메커니즘을 강화해 피부 칙칙함을 개선하며, 맑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궁극의 광채 효능
피부를 위한 궁극의 광채 쎄럼으로 불리는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는 피부 깊이 항산화 성분을 전달해 스트레스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맑게 빛나는 피부를 얻기 위해서는 우선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거친 피붓결을 매끄럽게 개선해야 한다. 야생에서 자라나는 안틸리스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햇빛을 잘 받기 위해 특별한 분자가 발달해 있는데, 이러한 특성이 피부를 윤기 있고 화사하게 가꾸는 작용을 한다. 피부의 칙칙함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 결점 없이 균일한 피붓결로 가꿔주는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는 세포 방어력을 강화하는 안틸리스 성분과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워터의 항산화 효과가 어우러져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찾아준다.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들어 매끈하고 실키한 느낌으로 마무리되며 풍부한 영양분을 갖춘 시어버터와 식물성 글리세린을 함유해 한층 부드럽고 촉촉하다.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용량으로 선보이는데, 피부 각 층의 밀도를 회복시켜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스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딸’과 피부 재생력 강화는 물론 보습, 윤기, 탄력, 피부 톤, 모공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크림 ‘수블리마지 라 크렘’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문의 080-332-2700

Synergy Effect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와 수블리마지 라 크렘을 함께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와 수블리마지 라 크렘의 효능은 상호 보완적인 작용을 합니다. 피부 방어 메커니즘에 작용해 칙칙한 피부 톤을 정돈하는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는 피부가 지닌 자연스러운 광채를 살려주는 수블리마지 라 크렘의 효능을 극대화하지요. 그 결과 한층 더 화사한 광채로 빛나는 생기 있는 피부가 완성됩니다. 더불어, 피부 각 층의 밀도를 회복시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딸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는 어느 단계에서 어떻게 사용하나요? 수블리마지 라 크렘을 바르기 전, 매일 아침과 저녁 세안을 마친 피부에 바릅니다. 손가락 끝으로 얼굴 전체와 데코르테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바르세요. 두 손으로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을 향해 펴 바른다는 느낌으로 이마 중앙에서 관자놀이까지, 코에서 귀까지, 입술 끝에서 턱 선까지, 그리고 턱 끝에서 귀로 올라갔다가 쇄골까지 다시 내려옵니다. 이렇게 마사지하듯 바르면 피부 미세 순환이 활성화되어 얼굴에 아름다운 광채가 살아납니다.


SUBLIMAGE LESSENCE FONDAMENTALE샤넬 애드버 사진 수정 190116y-CS(pks)-0022

샤넬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 피붓결과 피부 톤을 효과적으로 개선하여 본연의 광채를 되찾아주는 화이트닝 쎄럼. 40ml 61만3천원.

수블리마지 라 크렘_파인 텍스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