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uritius vs. Maldives

조회수: 2805
8월 10, 2012

에디터 배미진 / 몰디브 사진 제공 클럽메드 코리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커플들을 마지막까지 고민하게 하는 곳이 바로 모리셔스와 몰디브다. 가장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갖춘 클럽메드 리조트 두 곳, 모리셔스 알비옹과 몰디브 카니를 기준으로 비슷하면서도 너무나도 다른 몰디브와 모리셔스의 매력을 소개한다.
1
2
3
4
5
1 모리셔스 클럽메드 알비옹 리조트의 메인 풀.
2 알비옹 리조트의 빌라를 나서면 바로 만날 수 있는 비치.
3 초보자도 먼바다까지 항해할 수 있는 세일링은 모리셔스의 상징이 다.

4 모리셔스 알비옹의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풀빌라.

5 알비옹의 레스토랑에서는 환상적인 선셋을 감상할 수 있다.

해양 스포츠의 천국, 모리셔스
프라이빗한 풀빌라와 잔잔한 바다, 알록달록한 물고기와 함 께하는 스노클링만을 생각하며 모리셔스를 찾는다면, 큰 오 산이다. 모리셔스에서는 흔히 몰디브를 생각할 때 떠올리 는, 바다 위에 둥둥 떠 있는 라군 빌라를 찾아볼 수 없다. 클 럽메드 취재를 위해 직접 찾은 모리셔스에서 가장 먼저 느낀 것은, 너무나도 다이내믹한 파도와 화창한 날씨, 완벽한 익 스커션 시설을 두고 풀빌라에만 있기에는 아쉽다는 것이다. 또 모리셔스에 위치한 대부분의 리조트들에서는 수상스키 와 스노클링, 바텀 보트와 같은 대부분의 액티비티를 리조 트 비용에 포함하고 있다. 모리셔스에 위치한 클럽메드 알 비옹 리조트(La Plantation d’Albion)는 클럽메드 체인 중 에서도 손꼽히는 최상위 등급의 리조트다. 알비옹 리조트는 다른 리조트에 비해 규모가 꽤 큰 편이라 하얀 모래가 인상 적인 평온한 느낌의 바다와 모리셔스의 상징인 칠흑 같은 검 은 바위에 멋진 파도가 몰아치는 바다, 두 가지 얼굴을 담고 있다. 익스커션은 물론 식사, 여행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알코올 음료까지 모든 것이 포함된 올 인클루시 브(all inclusive)인 클럽메드의 매력은 모리셔스에서도 확 실하게 꽃을 피운다. 신혼여행객들이 레스토랑이나 룸서비 스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도 많은데 클럽메드에서는 익 스커션과 식사가 모두 무료이기에 부담 없이 원하는 모든 것 을즐길수있다.또다른리조트와달리배우고싶은해양 스포츠가 있다면 언제든 도움을 주는 G.O가 모든 프로그램 을 함께 해준다는 것도 장점이다. 해양 스포츠의 기초 지식 은 물론 전문적인 도움까지 줄 수 있기에 오랜 기간 머무른 다면 단계적으로 스포츠를 배울 수 있다. 특히 세일링이나 수상스키는 일반적인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수준을 넘어 전문적인 프로그램까지 지원하고 있다. 안전까지 책임지니 더욱 믿음직스럽다.
클럽메드 알비옹만의 특별한 레스토랑 서비스

모리셔스 클럽메드 알비옹은 최상위 리조트답게 특별한 레 스토랑 서비스를 갖추고 있는데, 클럽메드 하면 떠오르는 일반적인 뷔페 레스토랑은 물론 라 파르(La Phare) 레스토 랑에서 예약한 투숙객들에게 수준 높은 프렌치 퀴진을 선보 인다. 알비옹의 이 특별한 레스토랑은 뷔페 레스토랑의 번 잡함을 피하고 싶은 신혼여행객들에게는 오아시스와 같은 존재다. 예약만 한다면 모리셔스의 바다 위로 펼쳐지는 환 상적인 노을을 즐기며 완벽한 웨이터의 서빙과 함께 저녁을 즐길 수 있다. 과거 프랑스의 지배를 받았던 모리셔스의 수 준 높은 로컬 와인과 신선한 해산물, 채소를 사용해 레스토 랑은 물론 알비옹 리조트의 격을 높여주는 훌륭한 음식들이 차례로 나온다.

유러피언이 가장 사랑하는 휴양지로 꼽히는 곳인 만큼, 완 벽하게 차려입은 유러피언들 사이에서 모두가 꿈꾸는 휴양 지에 와 있다는 화려한 꿈에 잠길 수 있다. 식사를 마친 후에 는 수영장 옆에 위치한 한적한 바에서 칵테일을 즐기거나 해 변으로 나가 매일 다른 주제로 열리는 비치 클럽 파티를 즐 길 수도 있다. 물론 여기서도 클럽메드의 가장 큰 매력인 올 인클루시브의 마법은 유효하다. 그 어떤 것을 즐기더라도 추가 비용이 없다. 값비싼 휴양지 물가를 걱정하지 않고, 그 어떤 계산서에도 사인할 필요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것은 굉장한 혜택이다. 그 어떤 계획을 세워도 모리셔스 알 비옹에서는 원하는 만큼 누릴 수 있다.

프라이빗한 신혼여행을 원한다면, 몰디브
액티브한 신혼여행객을 위한 모리셔스를 뒤로하고 몰디브 로 가보자. 수많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 몰디브는 하나의 섬에 단 하나의 리조트만 있을 정도로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것이 장점이다. 물론 몰디브에서도 다양한 해양 익스커션 을 즐길 수 있지만 모리셔스와 비교하면 가격적인 부담이 상 당한 편이다. 물론 모리셔스에 비해 몰디브는 빌라 컨디션 이 뛰어나고 특별한 장비 없이 숙소에서 바로 스노클링이 가 능하기 때문에 해양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 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긴 신혼여행 기간 동안 방 안에만 있을 수 없기에, 적당한 해양 스포츠와 휴식이 모두 필요하 다면 모리셔스보다는 몰디브를 추천한다. 몰디브가 아니면 절대 경험할 수 없는 프라이빗함과 아기자기한 분위기, 현 실이 아닌 것만 같은 투명한 물빛은 신혼여행이 아니면 다 시 경험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몰디브에 위치한 클럽 메드 카니(Maldives Kani Resort)는 몰디브의 수도인 말 레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단 20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 접 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또 물가가 비싼 몰디브에서 클럽메 드의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는 역시 빛을 발한다.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패키지를 예약하는 것만으로 1일 3식의 식사와 스낵, 무제한 음료와 주류 서비스, 다양한 스포츠 강습과 나 이트 엔터테인먼트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어 단 한 번의 결정으로 모든 일정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이다. 스케줄을 고 민할 필요도 없고 그 어떤 서비스도 비용 부담 없이 오로지 하고 싶은 것, 원하는 것을 기준으로 선택 가능하기에 신혼 여행을 진정한 여행으로 행복하게 즐길 수 있다. 비용 때문 에 고민했던 세일링 강습, 산호섬까지 보트로 이동해 즐기 는 카약, 스쿠버 다이빙까지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선택하 기만 하면 된다. 선셋 타임에는 비치에서 즐기는 요가 프로 그램까지 준비되어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의 보석, 라군 스위트
몰디브 신혼여행에서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은 영화에서 본 듯한 특별한 스위트룸일 것이다.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의 라군 스위트에는 거실과 바다가 보이는 욕실, 가구가 비치 된 테라스가 있어 객실에서 오션 뷰를 직접 즐길 수 있다. 또 전용 테라스가 석호와 연결되어 언제든지 객실에서 바닷속 으로 뛰어드는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다. 바다 가까이에 위치 한 탁 트인 아일랜드 스타일 건물에 프라이빗한 테라스를 갖 춘 비치 빌라에서는 석양을 조망할 수 있어 프라이빗한 시 간을 보낼 수 있다. 또 스위트룸 투숙객들만 입장할 수 있는 만타(manta) 라운지는 지붕과 장식을 최소화한 구조로 어 디에서나 석호의 환상적인 경관을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했 다. 라운지의 넓은 지붕은 목재와 유리를 사용해 몰디브의 강렬한 태양을 가려주면서도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준다.



6

7

8

9

10

11

6 알비옹에서 맛볼 수 있는 멋진 프렌치 메뉴.

7 몰디브 를 대표하는 라군 빌라의 모습.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 전경이다.

8 모리셔스에서 는 1년 3백65일 짜릿한 태양을 느낄 수 있다.

9 몰디브의 바닷속은 다른 어떤 곳보다 아 름답다.

10 신혼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의 객실.

11 언제라도 바다에 뛰어들 수 있도록 고안된 몰디브 카니 만타 라운지 전경.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