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set Effect

조회수: 2660
2월 03, 2016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이제 겉 탄력이 아닌, 속부터 차오르는 볼륨이 만들어내는 탄력이 젊고 건강한 얼굴을 만드는 첫 번째 조건이 되었다. 피부 속 탄력을 잡는 비법을 찾고 있다면 프레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코르셋 탄력 세럼과 오버나이트 마스크가 만난 ‘블랙티 코르셋 듀오’ 케어를 주목할 것. 피부를 코르셋처럼 쫙 조이고 당기고 촘촘히 메우는 과정에서 진정한 시너지 효과가 구현될 테니.


1
코르셋처럼 당기고 조이는 탄력 솔루션

진정한 안티에이징 케어는 겨울에 집중적으로 이뤄져야 한다. 겨울이라는 환경은 피부에 너무나 가혹하기에 이를 적절하게 방어해줄 묘책이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 급격히 떨어진 온도와 매서운 칼바람은 물론 건조한 환경과 실내·외의 극명한 온도 차이로 피부는 탄력 없이 늘어지고 쉽게 건조해지며 안색은 칙칙해지고 피붓결은 날로 거칠어져간다. 블랙티 컬렉션으로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안해온 프레쉬에서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두 가지 중대한 연구 결과를 담아 ‘블랙티 에이지 딜레이 퍼밍 세럼’을 만들었다. 첫 번째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블랙티 콤플렉스 성분을 담은 것이다. 수천 년 전부터 차를 즐겨온 동양의 문화 중에서도 몸의 활력을 되찾아주는 곰부차에 주목했고, 블랙티 발효물, 블랙베리 잎 추출물, 리치 시드 추출물 등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성분으로 완성한 블랙티 콤플렉스를 통해 드라마틱한 탄력 효과를 전한다. 두 번째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세럼을 위해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에 작용하는 허니 서클 잎 추출물을 추가했다는 점이다. 섬세하고 가벼우면서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플루이드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녹아들듯 부드럽게 스며든다. 블랙티 에이지-딜레이 퍼밍 세럼을 바른 피부는 마치 코르셋을 입은 것처럼 속부터 쫀쫀하게 조여지고 주름이 매끄럽게 개선되어 아침이면 한층 어리고 탄력 있게 되살아난다. 안티에이징의 중요한 척도는 날렵한 얼굴선이 아닌 탄탄한 피부 밀도로 볼륨이 느껴지는 얼굴이다. 주름처럼 수직적인 라인이 있거나 볼륨이 사라져 피부가 빛을 반사하지 못하면 피부 톤은 전반적으로 칙칙해 보이고 노화의 징후가 예전보다 더욱 또렷하게 보인다. 결국 수많은 노화의 신호 중 탄력과 볼륨, 주름만 케어해도 한결 젊고 아름다운 얼굴로 보일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코르셋 세럼’이라는 별명답게 바르는 즉시, 그리고 지속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꽉 채워주고, 탱탱한 볼륨감과 얼굴이 당겨 올라간 듯한 탄력을 통해 겨울철 지친 피부를 확실하게 조여주는 블랙티 에이지 딜레이 퍼밍 세럼.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잔주름 고민까지 동시에 해결해 궁극적으로 탄탄한 피부와 매끄럽고 아름다운 얼굴선을 기대할 수 있다.



2
3
세럼과 마스크의 탱탱한 만남이 이뤄낸 시너지
보다 빠르고 강력한 탄력 케어를 원한다면 ‘블랙티 코르셋 듀오’가 해답이다. 스킨케어 단계 중간에 블랙티 에이지-딜레이 퍼밍 세럼을 발라 영양과 수분을 채우면서 유연하게 만들어준 후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를 바르고 잠을 청한다면 여느 리프팅 아이템에서 찾아볼 수 없는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벨 드 뉘(Belle de Nuit)는 늦은 오후 피어나 밤새도록 아름답게 피었다가 아침이면 지는 꽃. 프레쉬는 밤마다 활짝 피어나는 벨 드 뉘의 재미있는 특성에 집중했고, 벨 드 뉘 추출물을 밤 동안 피부에 작용할 혁신적인 트리트먼트 제품에 적용했다. 피부 자체의 건강한 힘을 길러주는 블랙티 콤플렉스에 밤 동안 피부 재생을 활성화할 벨 드 뉘 추출물까지 더해 코르셋 효과가 밤새 지속된다. 워시오프 마스크처럼 사용 후 물로 씻어내는 번거로움이나 시트 마스크처럼 팩을 하고 일정 시간을 기다려야 할 필요도 없다. 이제 겨울철 안티에이징은 깨끗하게 세안한 후 제품을 도톰하게 바르고 자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볼륨이 필요한 부위는 밀도를 높이고, 매끄러운 라인이 필요한 부위는 드라마틱하게 끌어올리는 진정한 리프팅이 구현된 피부, 블랙티 코르셋 듀오라면 가능하다.

문의 080-822-9500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