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skin care

조회수: 1080
2월 28, 2023

에디터 윤자경

겨우내 한파와 맞서느라 지친 피부에 확실한 보상이 필요한 때. 1백17년 전통 스위스 피부 클리닉의 노하우를 담은 발몽에서 원활한 혈액순환과 더불어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을 더해줄 스페셜 뷰티 트리트먼트를 제안한다.


뷰티 홈케어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써보고 싶어 하는 대망의 위시 아이템, 발몽의 프라임 리뉴잉 팩. 세계적으로 2분에 1개씩 판매될 정도로 마니아층이 두껍다. 최근 발몽에서는 이런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해 기존보다 더 큰 용량인 75ml로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이 이토록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짧은 케어 시간에 비해 즉각적인 광채와 눈에 보이는 뛰어난 효과 때문. 발몽의 프라임 리뉴잉 팩은 ‘셀룰라 프라임 콤플렉스’를 함유해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외부 유해 자극으로 거칠어진 피부가 자생력을 되찾도록 도움을 준다. 또 제품에 사용하는 모든 원료는 스위스의 천연 원료이며, 브랜드만의 43년 전통 셀룰라 DNA 과학기술이 피부 본연의 재생 기능을 촉진한다. 발몽에서는 이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우선, 매일 아침 피부에 소량을 골고루 도포하고 10분 뒤 미온수를 닦아내 모닝 팩으로 사용해보자. 즉각적인 쿨링 효과와 함께 매끈하고 탄력감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피부 컨디션이 유난히 안 좋을 때는 나이트 팩으로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피부에 넉넉한 양을 충분히 도포하고 20분간 방치한 후 세안하면 트러블은 물론 붉은 기가 올라온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탁월하다. 무엇보다 피부 속부터 맑게 정화해주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마지막으로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 얼굴에 얇게 펴 발라주면 은은한 광이 돌고, 반 톤 정도 피부를 밝혀주는 역할을 한다.


1


지친 내 피부를 위한 특별한 선물
발몽은 뷰티 메디컬 클리닉에서 시작한 브랜드인 만큼 제품을 이용한 케어 서비스 또한 잘 마련되어 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과 롯데백화점 본점 발몽 매장에서는 ‘발몽 스킨케어 트리트먼트 룸’을 운영한다. 우선 70분 동안 피부 재생과 안티에어징 케어를 해주는 ‘딥톡스 페이셜 케어’는 관리받는 동안 두 가지 특수 마스크를 활용해 관리한다. 관리 후 매끈하고 지속적으로 광채를 발산하는 피부를 만날 수 있을 것.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90분 케어의 ‘브랜드 헤리티지 케어’ 프로그램은 고객 피부에 맞는 부스팅 앰풀과 콜라겐 마스크를 사용하며, 발몽만의 섬세한 셀룰라 코즈메틱 기술을 느낄 수 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발몽의 백화점 매장에서 일정 금액 구매 시 받아볼 수 있다. 문의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02-772-3299,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02-3438-6046


2
3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