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02, 2022
에디터 성정민 | photographed by park jae yong
아름다운 스톤을 다루는 힘, 장인 정신에 바탕을 둔 금속 세공 기술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지닌 주얼리를 만드는 포멜라토의 대표 링과 네크리스. 곧 다가올 연말에 미리 준비하는 기프트로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포멜라토 이코니카 더블 밴드 링 이코니카 컬렉션의 더블 밴드 링은 심플하면서도 깊이 있는 상징성을 보여준다. 포멜라토만의 방식으로 유려하게 2개의 밴드를 교차해 파워풀한 면모를 보인다. 포멜라토의 시그너처 디자인 중 하나로 2개의 둥근 골드 링이 고리로 결합되어 세련된 볼륨감과 과감하고 대담한 곡선을 강조한 것이 특징. 세 가지 버전으로 완성한 이 링은 로즈 골드 밴드에 각각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루비를 파베 세팅해 다른 매력을 자랑하며, 매듭 부분이 위로 오도록 해서 착용하면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해 다양한 연출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위부터)18K 로즈 골드 소재의 더블 라인 밴드에 총 0.6캐럿, 36개의 루비를 세팅해 불타는 사랑의 열정을 떠올리게 한다. 가격 미정. 18K 로즈 골드 소재의 더블 라인 밴드에 총 0.4캐럿, 36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이코니카 링 가격 미정. 18K 로즈 골드 소재의 더블 라인 밴드에 총 0.4캐럿, 36개의 부드러운 그린 컬러 에메랄드를 세팅해 희망과 평화를 약속하는 의미를 지닌 이코니카 링 가격 미정. 문의 02-3143-9486
|
포멜라토 누도 펜던트 네크리스 스톤의 다양성과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하우스 시그너처 디자인인 누도 컬렉션의 네크리스다. 포멜라토의 독창적인 클레시드라 컷(clessidra cut)으로 완성했는데, 이 커팅은 1개의 젬스톤 또는 2개의 젬스톤을 앞뒤로 결합한 뒤 중앙에 골드 밴드를 둘러 스톤 색조에 깊이감을 더하는 기법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스톤의 매력을 극대화해 하나만으로도 강렬한 포인트와 개성을 표현한다.
(왼쪽부터) 18K 로즈 골드에 12.9캐럿 스카이 블루 토파즈 1개가 아름답게 빛나며, 총 0.1캐럿, 10개의 다이아몬드로 우아하게 마무리했다. 가격 미정. 18K 로즈 골드에 11.4캐럿 화이트 토파즈 1개를 세팅해 존재감을 자랑하며, 총 0.1캐럿, 10개의 다이아몬드로 장식해 화려함을 더한 누도 펜던트 네크리스 가격 미정. 문의 02-3143-94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