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Elegance

조회수: 3992
3월 04, 2015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따사로운 날씨, 특별한 웨딩, 누군가의 마음을 사로잡을 가장 멋지고 여성스러운 룩은 바로 랑방컬렉션으로 완성된다.








랑방컬렉션, 웨딩 파티를 사로잡다

부드럽고 우아한 여성스러움 속에 랑방의 감성을 담은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의 2015 S/S 컬렉션은 웨딩 파티에 초대된 사랑스러운 여성들의 매력적이고 럭셔리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모던한 실루엣과 감성적인 무드, 우아하면서도 에지가 느껴지는 랑방컬렉션의 다양한 룩을 소개한다.





Neutral chic
(왼쪽)

신부의 애프터 파티 룩으로도, 웨딩 파티에 초대된 하객 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가장 클래식한 스타일. 실루엣이 부드러운 스킨 톤 블라우스에 여성스러운 드레이핑이 돋보이는 화이트 스커트를 더했다. 신축성이 뛰어나 몸매를 돋보이게 하며 진주 네크리스로 우아함을 극대화했다. 모두 랑방컬렉션.
(오른쪽)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원한다면 트렌치 코트가 필수다. 귀족적인 화이트 원피스에 평범한 소재 대신 형태감이 느껴지는 자카드 코튼 소재의 트렌치 코트를 매치했다. 랑방컬렉션 특유의 볼드한 네크리스를 매치하면 더욱 매력적이다. 모두 랑방컬렉션.



Pink rose
리넨 소재의 핑크 원피스는 몸의 실루엣을 살려주는 구조적인 드레이핑이 가장 큰 매력이다. 블랙 실크로 스와로브스키 볼을 엮은 화려한 네크리스는 스타일에 포인트가 되어준다. 파이톤 소재의 미니 백과 뉴트럴 컬러 하이힐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모두 랑방컬렉션.




Romantic look
(왼쪽)

랑방컬렉션의 시그너처인 자연스럽고 럭셔리한 실루엣의 실크 원피스. 소매의 펀칭 디테일 아래 피부가 드러나 반전 있는 애프터 드레스로도 손색없다. 블랙 패턴의 스퀘어 백은 소장가치가 높다.
(오른쪽)

단아한 느낌을 지닌 구조적인 실루엣의 코튼 소재 원피스. 양 끝에 진주를 더한 브레이슬릿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부드러운 양가죽 클러치와 파이톤 패턴의 스틸레토 힐은 어떤 웨딩 룩에도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다. 모두 랑방컬렉션.


문의 02-3416-4396 (청담 애비뉴점)

New Elegance”에 대한 1개의 생각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