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ghtful journey

조회수: 1057
8월 03, 2022

에디터 이주이 | photographed by park jae yong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하는 쌤소나이트 러기지 셀렉션.


블랙라벨 리치몬드 II

가죽 트리밍과 라인 디테일로 리치몬드 디자인 코드를 잇는 제품으로 남성 모델 중 인기가 많은 블랙라벨 리치몬드 II 컬렉션. 부드러운 주행감과 에어로 트랙™(Aero-Trac™) II 기술을 적용한 서스펜션 볼-베어링 더블 휠로 탁월한 저소음 기능을 갖췄다. 또 도난 방지 지퍼는 물론 퍼스널라이징 가능한 모노그래밍 택을 함께 장착했다. 러기지 커버, 슈즈 파우치, 가먼트 파우치를 함께 구성한다.

경량성과 강한 내구성을 갖춘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한 25인치 블랙라벨 리치몬드 II 68만8천원 쌤소나이트.

민터 & 민터 홀리데이

폴리카보네이트 셸에 버티컬 패턴으로 부여한 세련된 질감으로 아름다운 외관과 견고함을 고루 갖춘 민터 컬렉션. 아이보리 컬러에 쿠퍼 샴페인 톤 알루미늄 로고 바를 더해 특유의 도회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하우스 고유의 에어로-트랙™ II 기술을 볼-베어링 휠 시스템에 적용해 효과적인 충격 흡수와 저소음 주행으로 차원이 다른 주행 퍼포먼스를 갖췄다.

경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한 25인치 민터 54만8천원, 스틱 핸들 뒷면에 고정할 수 있는 스마트슬리브™가 있어 편리하며 추가 수납을 위한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민터 홀리데이 35X31X19cm, 12만8천원 모두 쌤소나이트. 문의 02-2007-2943

댓글 남기기